슈퍼주니어-D&E, '클릭스타워즈' 가수랭킹 3주 연속 1위

기사입력 2018.10.16 17:10

'클릭스타워즈' 가수랭킹 1위는 누구? 15일 슈퍼주니어 유닛 슈퍼주니어-D&E가 '클릭스타워즈' 가수랭킹 정상에 올랐다. /클릭스타워즈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유닛 슈퍼주니어-D&E가 '클릭스타워즈' 가수랭킹 3주 연속 1위에 올랐다.


슈퍼주니어-D&E은 8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 '클릭스타워즈' 10월 둘째 주 가수랭킹 투표에서 232,011표를 얻으며 1위에 올랐다. 그 뒤를 이어 황치열이 110,308표를 얻으며 2위에 머물렀고 종현은 80,100표를 얻으며 3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


'클릭스타워즈'는 아티스트가 가수랭킹에서 5주 연속 1위 하면 홍대역과 일본 신주쿠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1위 축하 소식을 상영한다. 또 10주 연속 1위를 하면 명예의 전당에 입성한다. 특히 한국과 일본에 위치한 전광판을 통해 수상 소식을 상영하는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슈퍼주니어-D&E의 1위 소식에 닉네임 '슈주러브럽'은 "엘프는 열심히 투표할게요. 슈퍼주니어는 열심히 활동해주세요"라고 축하했다.


한편 '클릭스타워즈'는 내년 초 가요시상식 '2018 케이팝 더팩트스타워즈'(가칭)를 개최한다.



narae@tf.co.kr


[인기기사]

· [TF기획-인강학교 폭행 파문, 재발 방지 '첩첩산중'⑥] "우리도 더불어 살고 싶다!"

· [TF현장] '사립유치원 비리' 환희유치원 주민 "터질 게 터졌다"

· [TF삐컷] '이은재'검색하는 이은재 의원,국감 스타 검증?

· [TF현장] 박현종 bhc 회장 국감서 갑질 횡포 '발뺌'…가맹점주들 '부글'

· "리니지2 레볼루션 뛰어넘겠다" 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각오 현실화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