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크리스마스 '게임 캐럴' 5곡 무료 배포

기사입력 2018.12.05 15:32

크리스마스 업데이트와 게임 캐럴을 선보인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선데이토즈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애니팡'으로 유명한 선데이토즈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자체 제작한 게임 캐럴 5곡을 공개하고 무료로 배포한다.

선데이토즈는 모바일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게임 캐럴을 게임과 홈페이지에서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무료로 배포하는 선데이토즈 게임 캐럴은 30초 분량의 게임용 3곡과 이를 배포용으로 확장한 1분가량 2곡 등 5곡의 연주곡으로 구성됐다.


이 가운데 '행운의 크리스마스'는 크리스마스 축제를 박수·나팔 소리 등으로 구성된 경쾌한 연주곡이다. 다른 1곡인 '베어스 타운으로 오세요'는 말썽꾸러기 곰 삼형제의 익살을 신나는 리듬으로 표현했다.


선데이토즈 관계자는 "무료로 배포하는 게임 캐럴이 많은 분들께 이색 성탄 선물이 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했다.

성탄 트리와 포인세티아 정원 등 크리스마스 버전으로 게임의 배경을 꾸민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은 오는 25일까지 성탄 이벤트를 진행한다. 퍼즐을 즐기면서 모은 선물 보따리로 크리스마스 특별판 장식을 구매할 수 있다.


shaii@tf.co.kr


[인기기사]

· [TF현장] 김정은보다 '먼저' 간 N서울타워…"여길 온다고요?" (영상)

· [TF현장] 도경수 "조금 위험했다"…'스윙키즈' 박혜수와 첫 입맞춤

· [TF초점] 이해찬 취임 100일…강한 리더십? or 독선적 리더십?

· [TF초점] 한국당, 가파른 지지율 '상승'…혁신 성공? 반사이익?

· [TF초점] '혜경궁 김씨' 피의자 김혜경 "죄송"→"억울" 심경변화?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