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데뷔 15주년 이벤트 24% 달성…팬 참여 '봇물'

기사입력 2018.12.13 14:14



'동방신기, 데뷔 15주년 축하해'. 팬과 스타가 함께하는 곳 '팬앤스타'에서는 13일 남성듀오 동방신기 데뷔 15주년 축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팬앤스타-스타마켓'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팬앤스타'에서 남성듀오 동방신기 데뷔 15주년 축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돌 주간 랭킹사이트 '팬앤스타'가 지난달 30일 동방신기 데뷔 15주년 축하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축하 영상이 한국과 일본에서 상영되는 전광판 이벤트다.


전광판은 한국과 일본의 주요 중심지에 있다. 팬들이 작성한 축하 메시지가 전광판에 나올 예정이다. 팬들이 기부하는 별(포인트) 개수로 프로젝트 성공 여부가 확정된다.


이벤트 참여는 '팬앤스타'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별을 동방신기 데뷔 15주년 서포트에 직접 신청하는 방식이다. 별은 사이트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거나 각종 미션을 완료하면 쉽게 얻을 수 있다.


현재 동방신기 데뷔 15주년 이벤트는 24% 달성된 상태다. 국내외 팬들의 많은 참여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목표 수치까지 도달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lyjinn@tf.co.kr


[인기기사]

· '2018 MAMA' 화사, 어땠길래? "선정적" vs"섹시" 갑론을박

· [TF별별이슈] 허지웅→솔지까지…'병마'와 싸운 ★들

· 엄마 된 아오이 소라, 임신 5개월째 "아이 불쌍하지 않아"

· 보석 유지 요청한 이호진 전 태광 회장, 여론은 '싸늘'

· [2018 MAMA] 방탄소년단의, BTS에 의한, 아미를 위한(종합)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