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황금 여행 영어' 출간

기사입력 2019.01.18 10:30

?

좋은땅출판사가 '황금 여행 영어'를 출간했다.

해외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매년 증가하고 있다. 짧게는 2박 3일 동남아 여행에서부터 길게는 한 달 유럽여행까지, 해외여행이 점점 보편화되어 가는 추세이다.


하지만 여러 번 여행을 다녀와도 아직은 가이드가 없는 여행은 두려운 사람들이 있다. 영어만 어떻게 좀 해결되어도 자신 있게 이곳저곳 다녀볼 텐데, 외국인 앞에만 서면 몸도 굳고 혀도 굳는 병에 걸린 듯하다.

언어는 누구에게나 높다란 벽이 맞다. 하지만 몇 가지 단어만 알아도 의사소통은 가능하다.


따라서 그렇게 겁먹지 않아도 되고, 무서워하지 않아도 된다. 특히 '여행영어'는 꼭 필요한 몇 가지만 알면 '만사 오케이!'다.

'황금 여행 영어'는 간단한 영어 몇 마디로 누구든지 혼자서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돕는다.


영어 때문에 자유여행이 아직은 두려운, 아버지 어머니들의 눈높이에 맞춰 쓰였다.

기내 탑승 시 필요한 문장에서부터, 입국 심사, 공항에서 숙소 가는 길, 숙소에서, 관광/쇼핑 시, 식당에서, 긴급상황 발생 시 등 각각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한 예시문이 수록되어 있고 한글로도 발음이 적혀 있다.

이 책을 통해 영어에 대한 자신감도 찾고, 해외여행도 즐겨 보자.
?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RTK뉴스에 있으며 RTK뉴스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