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환, 솔로 데뷔 후 첫 생일에 팬들 축하 메시지 '가득'

기사입력 2019.05.27 00:00

"김재환, 생일 축하해" 27일 가수 김재환의 생일을 맞아 서울 지하철 2호선 전광판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 중이다. /팬앤스타

[더팩트 | 이나래 기자] 더팩트가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팬앤스타'가 가수 김재환 생일 축하 서포트를 성공하며 한국에서 상영 중인 전광판을 공개했다.


27일 '팬앤스타'는 서울 2호선 지하철 전광판에서 상영 중인 김재환 생일 축하 영상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4월 19일 '팬앤스타'는 김재환 생일 이벤트를 오픈하고 100% 달성했다. 이로써 21일부터 27일까지 서울 2호선 지하철 43개역 전광판 광고가 확정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김재환 서포트에 참여한 팬들의 멘트와 사진이 나열되고 있다. 닉네임 '응원하는째니'는 "오래오래 함께 하자. 사랑하고 응원해"라고 전했다. 닉네임 '만두조아해오'는 "24번째 생일 축하해줄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고 앞으로 오래오래 노래해줘. 사랑해"라고 축하했다.


닉네임 '럽유지니'는 "재환아, 항상 네가 우리의 기쁨이 되어줬듯이 이제부터는 우리가 너의 기쁨이 되어줄게"라고 응원했다. 닉네임 '백만두'는 "곧 다가올 생일 세상에서 제일 행복하길 바라, 재환아"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닉네임 'love짼'은 "솔로 가수의 출발점에서 함께하는 너의 생일! 축하하고 영원히 빛나는 윈드의 별이 되자"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재환은 지난 20일 첫 번째 미니앨범 '어나더(Another)'를 발매했다. 김재환의 첫 번째 미니앨범 ‘어나더’ 타이틀곡 ‘안녕하세요’는 아련한 이별 이야기를 담아낸 팝 알앤비 발라드곡으로, 임창정이 작사·작곡 및 편곡을 맡았다. 또 작곡가 멧돼지와 김재환이 공동 작곡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narae@tf.co.kr


[인기기사]

· [난민이 되고싶어요①] 강제송환 공포에 반년…인천공항의 루렌도 가족

· 구하라, 의미심장 SNS→극단 선택→생명 지장 無…"힘내세요"

· [업앤다운] 박은영 아나 결혼 소식부터 한지선 폭행 논란까지

· 효린 '학폭 논란' 일파만파…"직접 찾아갈 것" vs "전화로 사과하길"

· 계속되는 잔나비 논란…최정훈 '김학의 관련 의혹 해명'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