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요괴워치: 메달워즈' 日 정식 서비스 임박

기사입력 2019.07.05 13:35

넷마블 하반기 기대작 '요괴워치: 메달워즈'가 이달 말 일본에 정식 서비스된다. /넷마블 제공

사전 등록 200만 명 돌파, AR 기능 등으로 차별화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넷마블 모바일 신작 '요괴워치: 메달워즈'가 곧 일본 시장에 나온다.


5일 넷마블에 따르면 이 회사는 '요괴워치: 메달워즈'를 오는 30일 일본에서 정식 출시한다.


자회사 넷마블몬스터가 개발한 '요괴워치: 메달워즈'는 레벨5(Level5) 유명 지식재산권인 '요괴워치'를 활용한 모바일게임이다.


'요괴워치'는 일본의 대표적인 지식재산권이다. 원작 게임 시리즈는 누적 판매량 1000만 장을 돌파했다. 극장판 1편은 2015년 일본 영화 흥행 수입 1위를 기록했다.


'요괴워치: 메달워즈'는 넷마블이 일본 시장을 겨냥해 출시하는 하반기 최대 기대작이다. 지난 2월 사전 등록 시작 후 현재까지 200만 명 넘는 게이머가 등록했다.


'요괴워치: 메달워즈'는 원작 캐릭터 음성을 그대로 활용한 스토리 영상으로 몰입도를 높였다. 주변 요괴를 찾아 사진을 찍어 공유하는 증강현실(AR) 기능 등 차별점도 갖췄다.


shaii@tf.co.kr


[인기기사]

· [TF초점] 컴백까지 대결을? 서바이벌에 목 맨 엠넷

· [TF이슈] 이민우, 강제 추행 혐의? "끝까지 믿는다" vs "신뢰 상실"

· [TF초점] 북미 비핵화 협상, 김정은 표정에 답이 있다!

· [TF현장] 삼성 임직원 한 목소리 "다스에 돈 줬다"

· [TF비하인드] 넥슨 판교 사옥에 '로봇카페'가 들어선다는데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