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마크, 생일 프로젝트 진행 중…마감일은?

기사입력 2019.07.16 15:09

'8월 생일' 마크. 아이돌 팬덤의 놀이공간 '팬앤스타'에서는 16일 그룹 NCT 마크의 생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팬앤스타-스타마켓'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팬앤스타'에서 그룹 NCT 마크의 생일 광고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돌 순위 정보를 전하는 사이트 '팬앤스타'가 5일 마크의 생일 광고 서포트를 시작했다. 현재 해당 이벤트에는 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약 3천 개가 모인 상태다.


마크의 생일 프로젝트는 '팬앤스타'와 국내외 팬들의 협력으로 진행된다. 팬들이 프로젝트에 기부하는 별 개수로 성공이 결정된다. 별 5만 개 이상 모이면 마크의 생일 축하 광고가 진행된다.


별 10만 개가 채워지면 서울 지하철 2호선 합정역 CM보드(사각기둥)와 강남역 SM보드(벽면)에 축하 영상이 나간다. 별 20만 개가 되면 지하철 2호선 43개역 대합실 전광판에도 축하 영상이 송출되며, 별 40만 개를 돌파할 경우 압구정 CGV 스크린에도 축하 광고가 노출된다. 나아가 홍대역 멀티비전, 외국인 전용 트레블 버스 광고 등 특별한 선물이 준비돼 있다.


앞서 '팬앤스타'는 지난해 7월 6일 마크의 생일 서포트를 오픈했다. 팬들의 많은 참여로 별 10만 개 이상 기부됐다. 같은 해 7월 31일부터 8월 6일까지 일본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역으로부터 100m 떨어진 전광판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됐다.


마크의 생일 프로젝트가 마감을 5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남은 기간 동안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lyjinn@tf.co.kr


[인기기사]

· [TF기획-정치권 '아싸' <상>] 다양성 사라진 정당과 암울한 미래

· [TF초점] 안에선 분열, 밖에선 소환 요구… 황교안 '내우외환'

· [TF확대경] '악전고투' 토니모리, 신축 건물까지 파는 이유는

· [TF사진관] '한일 냉각 몰라요'…BTS 공연서 오빠 외친 日 아미!

· [TF기획-52시간이 모자라③] "영화는 배고프다", 이젠 옛말인가요?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