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19] 넷마블, '킹오파 올스타' LG V50S 씽큐 시연

기사입력 2019.11.09 10:24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는 SNK 지식재산권을 활용해 개발된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이다. /게임 캡처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넷마블이 지스타 2019 LG전자 부스에서 모바일게임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킹오파 올스타)' 시연과 현장 행사를 진행한다.


9일 넷마블에 따르면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는 LG전자 부스 안에 설치된 'LG V50S 씽큐'로 즐길 수 있다.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대인전 토너먼트·다승전 등 현장 방문객이 참여할 수 있는 이용자 대회도 열린다.


지스타 마지막 날인 오는 17일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챔피언십 모드에서 골드 5티어 이상(랭킹 포인트 7000점)인 이용자 간 8인 토너먼트 대회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챌린지 시즌2'를 진행한다.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챌린지 시즌2'의 총상금은 1100만 원이다. 우승자와 준우승자에겐 상금은 물론 'LG V50S 씽큐'를 부상으로 준다.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전문 BJ 난닝구·비범·나리와 대결을 펼치는 현장 이벤트도 마련됐다. 현장 방문객은 3명의 BJ 중 한 명과 대결을 펼칠 수 있다. 대결 결과에 따라 최대 5000루비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조신화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경쾌한 액션과 조작의 재미가 돋보이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를 듀얼스크린을 갖춘 LG V50S 씽큐로 즐길 수 있는 지스타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많은 이용자와 현장 관람객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shaii@tf.co.kr


[인기기사]

· 지주연·장진희의 용기 있는 고백 "지난해 이혼·싱글맘"

· [TF확대경] 골프 친 전두환, "알츠하이머' 투병의 진실은

· '와우!' 손흥민 징계 해제, FA 3경기 출장정지 전격 '철회'

· [TF확대경] 프리미어12 본선 한국, 왜 슈퍼라운드 1승 안고 싸우나

· '신의 한 수: 귀수편' 38만 돌파…개봉 이틀 연속 영화순위 1위

· [TF주간政談] 논란의 박찬주가 여당 대변인?..."얼마나 자주 들었으면 ㅋ"

· [TF초점] 韓 주요인사 미국행... 금강산 재개 신호?

· [TF현장] '우리가 증거에 손을 댔다고?' 검사는 단단히 화가 났다

· [TF현장] '김성태 법정' 딸은 울었고 아버지는 침통했다

· 휘발유 가격 5주 연속 하락세…전국 주유소 평균 1534.25원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