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피버 'ART 토크 콘서트' 성료!

기사입력 2019.12.23 11:05

컬쳐 브랜드 '아트피버'(대표 주기윤)가 LIVE 공개방송 '아트피버 ART 토크콘서트'가 지난 12일 팟빵홀에서 열렸다.


그동안 문화 예술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전개한 아트피버 팟캐스트 방송이 1주년을 맞이하여, 청취자와 직접 만나 소통하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사전 신청자 중 100명을 초대해 행사를 즐겼다.


이번 ART 토크콘서트에서는 아트피버 주기윤대표가 직접 제작에 참여한 다큐멘터리 '낭만공장'(Romance Factory)을 최초로 공개 시사하고, 국민 영어선생님 이근철소장의 '인생 멘토링' 강연을 필두로, 신은미작가의 한국화 퍼포먼스와 조진호 작곡가의 히트곡 '난 멈추지 않아!'를 LIVE로 듣고, 김형근 뮤지컬배우의 미니 콘서트 등 공연과 함께 문화계 인사들의 토크쇼를 김지형 아나운서가 진행했다.


공연을 보러 현장에 모인 관객들 또한 수차례 '앵콜'을 외치며 열띤 호응과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고 한다.



아트피버의 대표이자 프로듀서인 주기윤은 "그동안 문화예술 분야의 다양한 인사들이 참여한 방송이 1년간 이어지고 성장하여,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방송이 되고자 이번 공연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2020 아트펀드', '리사이클 아트' 등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아트피버. ART 토크콘서트' 현장 영상 및 내용은 추후 네이버 오디오 클립과 팟빵 채널에서 청취할 수 있으며, 영상은 방송 이후 재편집돼 유튜브와 네이버TV를 통해 순차 방송될 예정이다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RTK뉴스에 있으며 RTK뉴스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