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제1회 자유여행 공모전 대상은 '미주(酒)투어'

기사입력 2020.01.23 16:16

제 1회 하나투어 배낭여행상품 아이디어 공모전 대상에는 미주투어를 제안한 유은영 학생이 수상했다. /하나투어 제공

북미서 술 즐기는 배낭여행 1등 수상…3월 중 오픈 예정

[더팩트|한예주 기자] 하나투어는 지난 17일 서울시 종로구 하나투어 본사에서 열린 '하나투어 배낭여행상품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을 성공리에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하나투어 배낭여행상품 아이디어 공모전'은 전국의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배낭여행 및 자유여행을 테마 여행상품을 직접 기획하고 제안하는 공모전이다. 지난해 12월 처음으로 열렸으며, 약 1개월간 100여 건의 공모작이 접수됐다.


시상식은 사전심사를 통해 공모작 중 우수한 평가를 받은 아이디어를 제안한 8팀이 참여한 가운데, 결선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해 대상과 우수상, 장려상을 선발해 시상했다.


대상은 북미의 술을 즐기는 미주(酒)투어 배낭여행을 제안한 유은영 학생이 수상했으며, 우수상은 설국투어의 이동은 학생, 장려상은 망자투어를 계획한 정정인 학생이 수상했다. 이번 공모전 수상작을 테마로 한 기획전은 3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공모전에서 심사위원장을 맡은 류양길 하나투어 호텔&현지투어사업부 부서장은 "대학생들이 가진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참신함으로 기존에 있던 여행의 틀을 벗어나 새로운 여행 상품에 대해 생각해보는 좋은 시간이었다"며 "추후에도 정기적으로 공모전을 개최해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충족시켜줄 상품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제 2회 하나투어 자유여행 공모전은 2020년 하반기에 개최할 예정이다.


hyj@tf.co.kr


[인기기사]

· [단독] '접촉사고' BTS 정국 불기소 처분

· 종로 출마 이낙연 "黃 나온다면 신사적 경쟁 기대"

· '윤석열사단' 차장검사 물갈이…울산시장·삼성 수사팀 유지

· '더팩트 뮤직 어워즈', 보이그룹 황금 라인업 공개...슈주→투바투

· [TF초점] "역시 아리송" 안철수의 '모호한 행보'

· 한노총까지 가세한 기업은행장 출근 저지…사태 장기화 우려

· 조원태 한진 회장, 어려운 여행 업계 '흑기사' 자처…상생 지원 나서

· '조국 아들 허위 인턴증명서 의혹' 최강욱 불구속 기소

· 삼성전자, 글로벌 대세 된 'ODM' 확대로 스마트폰 수익성 찾을까

· [TF이슈] 조국 부부, 한 법정 설 듯…검찰 "사모펀드 병합심리해야"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