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영웅 온라인' 15주년 신규 지역 나왔다

기사입력 2020.01.23 16:12

엠게임이 '영웅 온라인' 15주년을 기념해 275~285레벨 신규 지역을 선보였다. 사진은 이 게임의 대표 이미지 /엠게임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엠게임이 PC온라인게임 '영웅 온라인'의 서비스 15주년을 맞아 신규 지역 '몽환명림'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영웅 온라인'은 지난 2005년 1월 공개 서비스를 시작했다. 유명 무협 작가들의 시나리오와 남성적이고 화려한 무공으로 국내를 포함해 중국·일본·미국 등지에서 서비스 중이다.


15주년을 맞아 새롭게 적용된 '몽환명림'은 현실과 명계의 경계선이 모호한 짙은 안개로 가득 찬 숲 지역이다. 십이천마 10장 협객행을 모두 완료한 뒤 서안 지역 천수무당 보조캐릭터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 적정 레벨 275~285로 최고 난이도 지역이다.


엠게임 관계자는 "몽환명림 지역에서만 출현하는 이랑의 원혼 몬스터를 사냥하면 성스러운 정기가 서린 최고급 아이템인 혈황비조 무기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신규 지역 업데이트와 함께 다음 달 20일까지 15주년 기념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장사지역 15주년 케익 보조캐릭터가 신규·복귀 이용자에게 특별 장비와 아이템이 들어 있는 경자년 신규·복귀 함 아이템을 준다.


유기명 엠게임 영웅 개발실장은 "새로운 재미와 혜택으로 보답하고자 준비한 15주년 기념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많이 즐겨 달라"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haii@tf.co.kr


[인기기사]

· [단독] '접촉사고' BTS 정국 불기소 처분

· 종로 출마 이낙연 "黃 나온다면 신사적 경쟁 기대"

· '윤석열사단' 차장검사 물갈이…울산시장·삼성 수사팀 유지

· '더팩트 뮤직 어워즈', 보이그룹 황금 라인업 공개...슈주→투바투

· [TF초점] "역시 아리송" 안철수의 '모호한 행보'

· 한노총까지 가세한 기업은행장 출근 저지…사태 장기화 우려

· 조원태 한진 회장, 어려운 여행 업계 '흑기사' 자처…상생 지원 나서

· '조국 아들 허위 인턴증명서 의혹' 최강욱 불구속 기소

· 삼성전자, 글로벌 대세 된 'ODM' 확대로 스마트폰 수익성 찾을까

· [TF이슈] 조국 부부, 한 법정 설 듯…검찰 "사모펀드 병합심리해야"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