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생일' 방탄소년단 슈가, '아미'가 준비한 초특급 선물

기사입력 2020.01.24 12:00

'3월 생일' 슈가. 팬과 스타가 하나 되는 곳 '팬앤스타'가 24일 그룹 방탄소년단 슈가의 생일 광고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팬앤스타'가 그룹 방탄소년단 슈가의 생일 광고 서포트를 오픈했다.


팬과 스타가 함께하는 곳 '팬앤스타'가 24일 슈가를 위한 깜짝 이벤트를 개최했다. 오는 3월 9일 생일을 맞이하는 그를 축하하는 대형 광고 프로젝트다.


해당 이벤트는 '팬앤스타' 한국 중국 일본 영문 베트남 서비스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국내외 팬들이 프로젝트에 기부하는 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개수로 성공이 확정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별을 원하는 광고 상품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기부 횟수는 무제한이며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현재 슈가의 생일 프로젝트에는 서울 지하철 2호선 43개역 대합실 전광판과 더불어 합정역 CM보드(사각기둥), 강남역 SM보드(벽면), 홍대역 멀티비전, 명동 미디어 파사드, 트래블 버스, 대학로 CGV 무빙 와이드 등 초특급 상품이 마련돼있다.


슈가의 생일 프로젝트가 오는 3월 1일까지 진행되는 가운데 남은 기간 동안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한편 '팬앤스타'에서는 멤버 제이홉의 생일 프로젝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마감은 다음 달 9일이다.


lyjinn@tf.co.kr


[인기기사]

· [TF포토에세이] 애물단지로 전락한 '송송커플' 동상

· 방탄소년단, 한국 가수 최초 '그래미 어워즈' 공연 확정

· [TF초점] 주옥순·정봉주 등 '논란의 인사들' 총선 출마 러시

· [TF설기획-설날에 뭐하니?] 정해인부터 박나래까지…일 or 휴식?

· [그 장관 지역구에선-용산] 진영 후임 구설…"구청장 팬인데, 서운하네"(영상)

· [TF설기획-떡국 프로젝트①] ANS "직접 만드니 더 맛있어"(영상)

· 법무부 "최강욱 기소 감찰 검토" vs 대검 "검찰총장 권한"

· [TF이슈] 中우한 폐렴 北 '개별관광'에 호재? 악재?

· '더팩트 뮤직 어워즈', 보이그룹 황금 라인업 공개...슈주→투바투

· '신반포15차' 수주전 재돌입…삼성물산 3년 만에 재건축 시장 출사표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