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콘' 한예슬, 감각적 비주얼 탁월한 모델 포스

기사입력 2020.03.06 10:04

패션 아이콘의 아우라. 한예슬은 최근 파인드카푸어의 뮤즈로 발탁, 독보적인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파인드카푸어

팜스프링스 이국적 배경, 2020 S/S 캠페인 사진 공개

[더팩트|강일홍 기자] '패션 아이콘' 한예슬의 시크한 매력이 다시 한번 빛을 발하고 있다.


한예슬은 글로벌 패션 브랜드 '파인드카푸어'와 함께한 2020 S/S 캠페인 사진을 공개하며 남다른 모델 포스를 뽐냈다.


한예슬은 최근 파인드카푸어의 뮤즈로 발탁, 독보적인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 속 한예슬은 팜스프링스의 이국적인 배경과 한 편의 작품처럼 어우러지며 몽환적이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한예슬은 글로벌 패션 브랜드 '파인드카푸어'와 함께한 2020 S/S 캠페인 사진을 공개하며 남다른 모델 포스를 뽐냈다. /파인드카푸어

'Find Yourself'라는 주제로 진행 된 이번 캠페인은 진정한 아름다움을 찾는 한예슬의 여정을 감각적인 비주얼로 담아내 눈길을 끈다.


패션계 관계자는 "한예슬이 가지고 있는 극적인 아름다움이 크리에이티브한 패션 세계와 만나 앞으로 어떤 시너지를 발산할지 기대된다"고 전했다.


다양한 활동으로 매번 새로운 모습을 대중에게 선보이는 한예슬의 열일 행보에 대중의 관심이 뜨겁다.


eel@tf.co.kr


[인기기사]

· [단독] 고 최진실 자녀 22억 부동산, 유족 간 '재산권 다툼' 소송

· '미스터트롯', 4명 운명 바꾼 살벌 2R..결승 7인 결정(종합)

· 삼성 준법감시위 "노조·승계·시민사회 소통 논의, 변화 요구할 것"

· [TF초점] '개점휴업' 케이뱅크, 경영 정상화 물거품…'플랜B'도 암울

· [TF초점] 변호사 vs 세무사 17년 갈등…"납세자 새우등 터진다"

· [이철영의 정사신] "형, 여긴 마스크 쓰면 감염자로 알아요!"

· [TF초점] '북한 코로나19 위기' 의심하는 외신들

· [TF초점] 준법감시위 요구 수용한 삼성 '의미 있는 사과'

· [TF초점] 北 김정은·여정 남매, 하루 차 '냉탕과 온탕' 의도가 뭐야?

· [TF초점] '개점휴업' 케이뱅크, 경영 정상화 물거품…'플랜B'도 암울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