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극복'] 그라비티, 손 소독제 1000개 나눔 기부

기사입력 2020.05.26 09:15

그라비티가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손 소독제 나눔 기부에 나섰다. 25일 마포노인종합복지관에서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그라비티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그라비티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사회 복지기관에 손 소독제 나눔 기부 활동을 했다.


그라비티는 25일 그라비티 본사 주변에 위치한 시립마포노인종합복지관에 손 소독제 1000개를 전달했다. 전달된 손 소독제는 전량 마포노인봉합복지관에 방문하는 어르신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박수화 마포노인종합복지관장은 "손 소독제는 어르신들 위생과 건강을 위해 꼭 필요한 물품이다. 감사히 잘 쓰겠다"고 전했다.


그라비티 측은 "코로나19가 장기화하고 있는 가운데 지역 사회 취약 계층을 돕기 위해 손 소독제를 기부하게 되었다"며 "모두가 어려운 이 시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 사회를 돌아보며 도움이 될 수 있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shaii@tf.co.kr


[인기기사]

· [단독포착] '삼중고' 조국 정경심 부부의 '재충전' 휴일 외식

· [TF현장] "재주는 곰이 부리고"…휠체어 탄 이용수 할머니 '분노'

· [스페셜인터뷰90-임기홍] '개그맨 웃기는 작가' 40년, "은퇴 아닌 조퇴"

· 삼성 해고 시위 시민단체, 이재용 자택 앞 '삼겹살·소주 먹방'

· [TF이슈] 기자회견 '불참' 윤미향, 다음 행보에 관심 집중

· 비프리, 킹치메인 폭행→경찰 연행→조롱 영상

· 고진영 vs 박성현 세기의 대결 '무승부'…상금 모두 기부

· [TF초점] '뿔난' 택시업계 "카카오모빌리티, 카카오택시만 콜 준다"

· "엄마와 헤어졌지만"…'미우새' 이태성, 아들 편지에 눈물

· [TF비즈토크] "中 출장 우려에도…" 이재용 부회장 '위기 극복' 앞장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