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패셔니스타 태진아, 음악방송 출연으로 적자 고백…왜?

기사입력 2020.05.26 11:14

가수 태진아가 아들 이루와 오는 27일 방송될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한다. /MBC 제공

태진아 "후배들에게 용돈 주느라 등골 휘어"

[더팩트|이진하 기자] 가수 태진아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음악방송 출연으로 등골이 휜다고 고백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태진아는 오는 27일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이날 방송은 '아빠 라스 가?' 특집으로 꾸며진다. 태진아·이루, 이동준·이일민 등 두 부자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스페셜 MC는 김구라의 아들 래퍼 그리가 맡았다.


"음악방송에 출연할 때마다 등골이 휜다"며 의외의 고백을 해 출연진들의 호기심을 자아낸 태진아는 "후배들에게 용돈을 주기 때문"이라고 설명해 훈훈한 선배미(美)를 뽐냈다. 이날 함께 출연한 스페셜 MC 그리에게도 용돈 봉투를 선사해 MC 김구라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밖에도 태진아는 원색의 독보적인 패션에 대해 자부심을 드러냈다. 최근 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마치 동화 속 '베짱이'를 연상하게 하는 패션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는 여기서 멈추지 않고 최근 ' BTS 스타일'에 도전했다며 직접 사진을 공개한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을 공개되자 아들 이루는 "예전에 지드래곤이 한 번 인정해줬다고 그때부터 더 그러신다"고 폭로했으나, 태진아는 "날 인정했으니 더 화려하게 입어줘야지"라고 응수해 웃음을 자아낸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지드래곤도 인정한 패셔니스타 태진아의 독보적인 스타일 이야기와 음악방송에 관련한 에피소드는 오는 27일 수요일 밤 11시 5분에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ssent@tf.co.kr]


[인기기사]

· [단독포착] '삼중고' 조국 정경심 부부의 '재충전' 휴일 외식

· [TF현장] "재주는 곰이 부리고"…휠체어 탄 이용수 할머니 '분노'

· [스페셜인터뷰90-임기홍] '개그맨 웃기는 작가' 40년, "은퇴 아닌 조퇴"

· 삼성 해고 시위 시민단체, 이재용 자택 앞 '삼겹살·소주 먹방'

· [TF이슈] 기자회견 '불참' 윤미향, 다음 행보에 관심 집중

· 비프리, 킹치메인 폭행→경찰 연행→조롱 영상

· 고진영 vs 박성현 세기의 대결 '무승부'…상금 모두 기부

· [TF초점] '뿔난' 택시업계 "카카오모빌리티, 카카오택시만 콜 준다"

· "엄마와 헤어졌지만"…'미우새' 이태성, 아들 편지에 눈물

· [TF비즈토크] "中 출장 우려에도…" 이재용 부회장 '위기 극복' 앞장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