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데뷔 7주년 축하 이벤트 오픈…'아미' 참여 폭주

기사입력 2020.05.26 14:07

"방탄소년단, 데뷔 7주년 축하해." 주간 아이돌 랭킹사이트 '팬앤스타'가 지난 8일 그룹 방탄소년단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시작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방탄소년단을 응원하고, 사랑합니다❤"


아이돌 팬덤의 놀이터 '팬앤스타'가 지난 8일 그룹 방탄소년단을 위해 깜짝 축하 이벤트를 열었다. 그들의 데뷔 7주년을 축하하는 광고가 서울 곳곳에 게시되는 글로벌 팬심 프로젝트다.


해당 프로젝트는 국내외에 있는 '아미'(방탄소년단 팬클럽 이름)가 함께 참여할 수 있다. 프로젝트에 모이는 별(포인트) 개수로 성공이 확정되며, 별이 많이 모일수록 여러 장소에 축하 광고가 나간다.


현재 방탄소년단 데뷔 7주년 축하 이벤트는 일본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역 전광판과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사각기둥) 상품이 달성된 상태다. 이어 강남역 SM보드(벽면)에 별 기부가 이어지고 있다.


프로젝트 댓글엔 "평생 아미로 방탄소년단 분들 응원하고 사랑합니다❤", "귀하고 소중한 아미의 빛나는 7별, 데뷔 7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등 팬들의 축하 메시지가 쇄도 중이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애즈닷'(ADs.) 코너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2019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에서 대상, 리스너스 초이스, 올해의 아티스트, TMA 인기상 4관왕에 올랐다. 지난달 13일 TMA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수상소감 영상이 공개됐다.


lyjinn@tf.co.kr


[인기기사]

· [단독포착] '삼중고' 조국 정경심 부부의 '재충전' 휴일 외식

· [TF현장] "재주는 곰이 부리고"…휠체어 탄 이용수 할머니 '분노'

· [스페셜인터뷰90-임기홍] '개그맨 웃기는 작가' 40년, "은퇴 아닌 조퇴"

· 삼성 해고 시위 시민단체, 이재용 자택 앞 '삼겹살·소주 먹방'

· [TF이슈] 기자회견 '불참' 윤미향, 다음 행보에 관심 집중

· 비프리, 킹치메인 폭행→경찰 연행→조롱 영상

· 고진영 vs 박성현 세기의 대결 '무승부'…상금 모두 기부

· [TF초점] '뿔난' 택시업계 "카카오모빌리티, 카카오택시만 콜 준다"

· "엄마와 헤어졌지만"…'미우새' 이태성, 아들 편지에 눈물

· [TF비즈토크] "中 출장 우려에도…" 이재용 부회장 '위기 극복' 앞장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