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식당3', 박서준·최우식·정유미 출연 제안 "긍정 검토"

기사입력 2020.10.26 12:11

배우 박서준과 최우식이 tvN '윤식당3'에 출연을 제안받은 것으로 확인됐다. /더팩트 DB

'윤식당3' 제주도에서 다음 달부터 촬영

[더팩트|이진하 기자] '윤식당3' 제작진이 배우 박서준과 최우식, 정유미에게 출연을 제안했다.


tvN '윤식당3' 관계자는 26일 <더팩트>에 "박서준과 최우식, 정유미, 이서진에게 출연을 제안한 것이 맞다"며 "모두 긍정적으로 검토하겠다고 밝혔다"고 전했다.


이번 '윤식당3'은 다음 달부터 제주도에서 촬영을 진행한다. 그동안 해외에서 열렸던 '윤식당'이 올해는 코로나19 여파로 해외 촬영이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윤식당'은 지난 2017년 인도네시아 발리 인근 길리섬에서 시작했다. 해외에서 작은 식당을 차리고 운영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발리에서 윤여정을 필두로 이서진, 정유미, 아르바이트생 신구가 함께했고 지난 2018년에는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이 함께 스페인 섬 가라치코에서 한식당을 운영했다.


9부작으로 방송됐던 '윤식당1'은 최고 시청률 14.1%를 달성했고 '윤식당2'는 1.8%p 상승한 15.9%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로또 934회 당첨번호 1등 4명…'역대급 57억 받는다'

· [TF시승기] 올 뉴 투싼 HEV, 연비에 '깜짝' 공간에 '화들짝'

· [TF초점] 역대 최연소 국회의원 살펴보니…더 눈에 띄는 류호정?

· [TF비즈토크] '네덜란드→베트남→일본?' 이재용 삼성 부회장 글로벌 강행군 왜?

· [TF움짤뉴스] "과하지만 멋져!"…봉태규·박은석, 파격 비주얼

· 성폭행 다음날 다시 만난 피해자…"진술 신빙성 문제없다"

· [TF이슈] 추미애 '라임 감찰'에 윤석열 "위법" 선긋기…재충돌 임박

· [TF초점] 재미+감동+성적…안팎으로 탄탄한 '환불원정대'

· 정은경 "독감 예방 접종과 사망 인과관계 낮아"

· [TF현장] "아이폰12 효과? 글쎄" 오프라인 예판 첫날 곳곳 한숨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