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과 언제나 함께" 팬들의 특별한 전광판

기사입력 2020.10.26 17:41

"임영웅, 응원합니다" 26일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백화점 디지털 전광판에서 트로트가수 임영웅을 응원하는 영상이 상영 중이다. /팬앤스타

[더팩트 | 이나래 기자] 트로트가수 임영웅이 팬들에게 뜨거운 응원을 받았다.


'팬앤스타'는 26일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백화점 디지털 전광판에서 상영 중인 임영웅의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5일 '팬앤스타'는 임영웅 이벤트를 오픈했고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이로써 26일부터 오는 11월 1일까지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백화점 디지털 전광판, 서울 버스 273번 외부 프린트로 광고가 진행된다.


임영웅의 서포트가 성공하며 '팬앤스타'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팬들은 댓글로 "언제나 임영웅과 함께 합니다", "어디서나 맘껏 노래불러요"라고 전했다.


'팬앤스타'에서는 팬들이 직접 자신이 원하는 아티스트의 전광판 서포트를 직접 오픈할 수 있다. 전광판 영상을 직접 만들 수 있으면 '스페셜 애즈'를, 영상을 제작할 수 없다면 '글로벌 애즈'로 신청하면 된다.




narae@tf.co.kr


[인기기사]

· [TF사진관] 이건희 별세… 삼성과 함께 걸어온 '그의 발자취'

· 핼러윈에 이태원·홍대 클럽 집중 점검…'원스트라이크 아웃제' 도입

· 서울 공공와이파이 '까치온' 내달 서비스 개시…속도 4배

· 추미애 "윤석열에 수사지휘권 발동 적법…긴박했다"

· 이소미 프로, KLPGA서 생애 첫 우승…김보아 2위·최혜진 3위

· 이낙연 "野, 추천 위원으로 공수처 출범 방해하면 좌시 않겠다"

· [이건희 회장 별세] "국민 자존심 높인 재계 거인" 정의선 등 각계 조문 행렬

· [TF사진관] "부하, 생경하다"…추미애, 윤석열 총장은 "법률상 정확하게 법무부 소속"

· [TF시승기] 올 뉴 투싼 HEV, 연비에 '깜짝' 공간에 '화들짝'

· 카카오게임즈 '지스타2020' 참가한다…'엘리온' 등 정보 공개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