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서 여고생1명 등 3명 코로나19 확진

기사입력 2020.11.28 21:13

주말인 28일 포항에서는 하루동안 3명의 코로나 19 확진자가 발생했다./포항시 페이스북 캡처

확진자와 동선 겹치는 시민들 검사 받을 것 당부

[더팩트ㅣ포항=김달년 기자] 수능을 며칠 앞둔 28일 포항 모 여고 학생이 코로나19 확진판정을 받는 등 이날 하루 3명이 확진판정을 받았다.


포항시는 28일, 코로나19 확진자 3명(포항시 북구 거주)이 발생해 지역의 확진자 수는 총 115명이라고 밝혔다.


여고생인 113번과 114번(113번 가족)확진자는 서울 동대문구 295번 확진자의 접촉자로 확인됐으며, 115번 확진자는 현재 심층역학조사를 진행 중이다. 이들은 지난 27일 검사를 받고 28일 확진 판정을 받아 국가지정격리병상으로 이송될 예정이다.


포항시는 113번 확진자가 속한 학교 학생 및 교사들에 대해 코로나19검사를 실시하는 등 방역조치를 실시했다.


115번 확진자와 관련해서는 안전안내문자를 통해 확진자 동선에 포항된 장소를 방문한 시민들은 보건소 연락후 검사를 받을 것을 당부했다.


한편 포항시는 전국적으로 사흘 연속 코로나19 확진자가 500명대를 기록함에 따라 지역 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타지역으로의 출장, 외출 등을 자제하고 개인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주길 당부했다.


tktf@tf.co.kr


[인기기사]

· [TF주간政談] 추미애 vs 윤석열 '벼랑 끝 승부', "왜 청와대는 조용한가요?"

· 김종인 "秋 역겨워하는 것이 일반적"…與 "번지수 모르나? 서초로 가야"

· [TF초점] 휴대전화는 흉기?…경찰 '부산 지하상가 폭행사건' 남성에 '특수상해죄' 적용

· "'강기정 5천만원' 증언 잘 했다" 김봉현 격려한 검사

· 아모레퍼시픽·LG생활건강, '젊은 인력·여성 인재'로 위기 돌파할까

· [TF업앤다운] 코로나가 덮친 연예계…방탄소년단 그래미 입성

· [신진환의 '靑.春'일기] 한층 강화된 靑 '방역 수칙' 속 시그널

· [TF초점] 부산 선거 '신의 한수'…'가덕도신공항' 힘 싣는 민주당

· [TF프리즘] 흑역사 피한 이연모 부사장, '롤러블폰' 향해 전력 질주

· '문 열 호텔만 3개' 신세계조선호텔 숨고르기…코로나 해소 관건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