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스마트 모니터, 美 주요 매체 "최고의 제품"

기사입력 2020.12.30 08:49

삼성전자 스마트 모니터 'M5·M7' 제품이 미국 주요 매체로부터 잇달아 호평을 받았다.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 스마트 모니터 'M7·M5' 외신 호평 잇달아

[더팩트 | 서재근 기자] 삼성전자의 스마트 모니터 'M7', 'M5' 제품이 최근 미국 주요 매체로부터 잇달아 '최고의 모니터'로 선정되며 제품 경쟁력을 입증했다.


30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미국의 시사주간지 '뉴스위크'는 "삼성 스마트 모니터는 디스플레이 하나만으로 업무와 콘텐츠 시청이 모두 가능한 최고의 모니터"라며 뉴스위크 '스태프 픽'으로 선정했다.


이 매체는 특히 넷플릭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등 다양한 OTT 서비스를 TV처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을 장점으로 꼽았다.


미국 테크 전문 매체 'AVS 포럼' 역시 "삼성 스마트 모니터는 기존 모니터와는 다른 새로운 제품 카테고리를 만들었고 세계 최고의 TV 기술력이 적용돼 멀티 디바이스 홈 라이프 시대에 맞는 뛰어난 모니터"라고 호평하며 2020년 '탑 초이스'로 선정했다.


특히 △스마트폰을 PC처럼 사용하게 해주는 '삼성 무선 덱스' 지원 △재택근무를 위한 원격 접속 기능과 클라우드 서비스 △USB-C 타입을 활용한 최대 65W 충전 △넷플릭스 등 다양한 OTT 서비스를 가능케 하는 스마트 기능 등을 높이 평가했다.


미국의 IT 전문 매체 '테크아리스'는 "삼성 스마트 모니터는 재택근무에 적합한 '올인원 스크린'으로, 모니터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사용 환경을 제공하는 최고의 디스플레이"라고 평가하며 '에디터스 초이스' 로 선정했다.


이 매체는 △모니터 제품 최초로 애플 '에어플레이2'를 지원하고 △실내 환경에 맞춰 화면을 자동으로 조정해 주는 '어댑티브 픽처' 기능 △장시간 사용하는 사람들을 위한 ‘시력 보호 모드’ 등에 대해서도 호평했다.


하혜승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전무는 "최근 출시한 스마트 모니터 신제품이 국내외에서 탁월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며 "홈 라이프 시대에 소비자들이 최고의 모니터 사용 환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likehyo85@tf.co.kr


[인기기사]

· 신세계 정용진·유경 남매, 증여세 2962억 원 5년간 분할 납부

· 동부→남부 이송된 16명 확진…커지는 법무부 책임론

· [TF초점] '몸값만 2조' 매물된 요기요…배달앱 시장 판도는?

· [2020 결산<상>] 코로나19·기생충…다시 보는 文대통령 상반기 행보

· [TF그후] '마스크 착용 요구'에 택시기사 폭행 50대 구속…네티즌 "이용구는 왜?"

· [TF확대경] '코돌이·피해호소인' 2020년 정치권 신조어…'김현미·조국' 관련 신조어도 눈길

· [TF초점] '검찰개혁 시즌2' 나선 민주당, '분위기 반전' 효과 볼까

· 김호중, 공식 팬카페 회원 수 10만 돌파…'군백기' 무색한 인기

· [TF확대경] '연말이 괴로워' 당선무효·탈당…'위기의 의원들'

· '야권잠룡' 원희룡 "코로나 재정확대? 무지에 근거한 엉터리 포퓰리즘" 이재명 저격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