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레인X안예은, '나는 우주' 미리듣기 공개 

기사입력 2021.06.22 11:52



밴드 노브레인과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컬래버레이션 싱글 '나는 우주'의 1분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했다. /록스타뮤직앤라이브 제공

24일 발매, 솔직+담백 보이스 '환상 컬래버'  

[더팩트|원세나 기자] 밴드 노브레인과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환상적인 하모니를 예고했다.


노브레인(정우용, 이성우, 정민준, 황현성) 소속사 록스타뮤직앤라이브는 지난 21일 공식 SNS를 통해 노브레인과 안예은이 함께한 '異色旗歌(이색기가)' 프로젝트 컬래버레이션 싱글 '나는 우주'의 1분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노브레인의 보컬 이성우와 안예은이 나란히 앉은 채로 '나는 우주'의 하이라이트를 부르는 모습이 담겼다. 흑백의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확연히 다른 색깔을 가진 두 보컬이 한데 어우러지면서 영상의 몰입도를 한껏 높였다.


특히 '아 밤을 가르고 아 은하수 지나 / 어둠만이 우리를 꼭 안아주면 / 나 왠지 슬퍼도 / 나 후회는 하지 않아 / 내일 내가 사라진대도' 등 느긋하면서도 마음을 어루만져주는 듯한 위로와 공감의 가사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나는 우주'는 노브레인과 안예은이 음악이라는 매개체 하나로 서로에게 스며드는 '異色旗歌(이색기가)' 프로젝트를 통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곡이다. 음악을 듣는 동안은 우주를 유영하는 느낌을 받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안예은이 작사·작곡을 노브레인이 편곡을 맡았다.


노브레인과 안예은이 참여한 콜라보 싱글 '나는 우주'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인기기사]

· '광주 참사'부터 '사기 분양'까지…정몽규 HDC 회장 리더십 '흔들'?

· [속보] 與, '부동산 의혹' 윤미향·양이원영 의원 제명

· '오피스텔 감금·살해' 20대 보복살인 적용…살인죄보다 무거워

· '대선 경선 일정'에 무너진 민주당 '원팀 정신'

· [단독그후] 최수종 "아내를 위해 축구 운동 횟수 줄이겠다" (인터뷰)

· '적자 속 고배당' 구지은 아워홈 대표, 논란 딛고 쇄신 이룰까

· 식당 자정 영업에 야구장 50% 입장…일상이 달라진다

· '역대급 인사' 예고한 박범계…검찰 새판짜기

· "백신 보험 돈 된다" 속속 출시하는 보험사…보장은 '글쎄'

· 한앤컴퍼니와 결별 앞둔 한온시스템…예비입찰 누가?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