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유튜브 개설 5일 만에 '100만 구독자' 달성

기사입력 2021.06.22 12:59

가수 김종국이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지 5일 만에 구독자 100만 명을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김종국 개인 유튜브 채널 'GYM종국' 제공

지난 17일 'GYM종국' 채널 오픈, 골드버튼 받는다

[더팩트|박지윤 인턴기자] 가수 김종국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


김종국의 개인 유튜브 채널 'GYM종국'(GYM JONG KOOK)이 21일 100만 구독자를 달성했다. 이는 지난 17일 유튜브 채널 개설 후 5일 만에 이룬 성과로 많은 관심을 모은다.


앞서 김종국은 지난 17일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첫 번째 영상을 게재하며 유튜버로서의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해당 소식이 네티즌 사이에서 빠르게 화제를 모으며 김종국은 첫 번째 영상을 공개한 지 약 30분 만에 10만 명 이상 구독자를 끌어모은 바 있다.


첫 번째 영상에는 본격적으로 유튜브를 시작하는 김종국의 인사와 다양한 운동 장면들이 담겼다. 이 영상은 조회 수 690만 뷰를 훌쩍 넘으며 또 한 번 김종국의 저력을 증명했다.


김종국은 유튜브 댓글을 통해 "너무나도 큰 관심과 사랑 감사드린다"며 "애정 어린 시선으로 긍정적으로 평가해주셔서 감사하다.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종국은 SBS '런닝맨' '미운우리새끼' 등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세리머니 클럽'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또 개인 유튜브 채널 'GYM종국'(GYM JONG KOOK)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인기기사]

· '광주 참사'부터 '사기 분양'까지…정몽규 HDC 회장 리더십 '흔들'?

· [속보] 與, '부동산 의혹' 윤미향·양이원영 의원 제명

· '오피스텔 감금·살해' 20대 보복살인 적용…살인죄보다 무거워

· '대선 경선 일정'에 무너진 민주당 '원팀 정신'

· [단독그후] 최수종 "아내를 위해 축구 운동 횟수 줄이겠다" (인터뷰)

· '적자 속 고배당' 구지은 아워홈 대표, 논란 딛고 쇄신 이룰까

· 식당 자정 영업에 야구장 50% 입장…일상이 달라진다

· '역대급 인사' 예고한 박범계…검찰 새판짜기

· "백신 보험 돈 된다" 속속 출시하는 보험사…보장은 '글쎄'

· 한앤컴퍼니와 결별 앞둔 한온시스템…예비입찰 누가?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