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아이돌 CF가 왜이래? '네티즌 충격의 B1A4 광고'

긍정의제제 2018/01/05
0 0 399



그것도 화장품 CF를 찍었는데 다소 충격이라며...




인기 아이돌 그룹 B1A4의 산들이 찍은 토니모리 화장품 CF 내용이 이슈되고 있다.


흑백으로 시작하는 이 화장품 광고는 '마스크팩'을 선전하는 내용으로 '산들의 GOLD' 라며 멋진 포즈를 취하는 산들이


클로즈업되며 등장한다.




무언가 머뭇거리고 망설이던 산들의 모습이 비춰지고 앵글이 가까워지자 산들은 고개를 돌려 활짝 웃는다.


흑백화면에서 갑자기 노란 빛이 번쩍하며 등장한 것은 산들의 금니.


반짝이는 금니와 함께 피부의 황금시대가 시작된다며 골드 마스크팩을 광고한 것.


뿐만아니라 다음 화면에는 산들이 골드팩을 얼굴에 바른 뒤 샛노란 얼굴로 등장했다.


마치 노랗게 뜬 듯한 얼굴로 '골드마스크가 두근두근' 이라는 멘트를 하는 산들.


이번 팩은 산들만 찍은 것이 아니다. B1A4의 멤버 신우와 바로, 진영도 모두 촬영하였고 모두 노란 팩을 바르고 나타났다.


하지만 신우는 골드팩으로 전화를 받는 모습, 바로는 바바리맨이 골드팩을 보여주며 춤을 추는 모습,


진영은 골드 팩 피아노를 열정적으로 치는 모습을 보여주는데 산들이 가장 충격적이라는 것이 네티즌들의 반응.


현재 산들의 CF는 각종 커뮤니티로 옮겨지며 많은 댓글이 달리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뭐야 왜 애를 황달을 만들어놨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와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장품 광고모델이라 그래서 기대했는데 황금을...줬던 ㅜ ㅜ" , "마케팅팀 누구냐" , "욕하면서 샀었다.........."


등의 댓글을 달고 있다.


Be the one, All for one (5명이 하나가 되어 최고가 되자)의 약자이자 B형 1명과 A형 4명이라는 독특한 뜻을 가진


아이돌그룹 B1A4는 그룹으로도 멤버 각자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친 그룹 중 하나다.


멤버 진영은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활약한 후 영화 '내 안의 그놈'으로 첫 스크린 주연에 도전할 계획.


멤버 바로와 신우는 tvN의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OST에 참여하였고 산들 또한 OCN의 나쁜 녀석들: 악의도시


OST를 부르며 바쁘게 보냈다.











사진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유튜브

긍정의제제 에디터 < 제보 및 보도자료 hey.2eing@gmail.com >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