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빵닷컴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 박민영에게 퇴사 선물로 이벤트 선사


박서준, 박민영에게 호감 느껴 집 앞 키스 시도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이 박민영에게 뜻깊은 퇴직 선물을 해줬다.


13일 오후 방송된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이영준(박서준 분)과 김미소(박민영 분)가 놀이공원에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두 사람은 회전목마를 탄 튀 분위기가 좋은 레스토랑 안으로 들어왔다.


이영준은 스테이크를 썬 뒤 김미소에게 건넸다. 그는 "썰기 힘들 거야"고 말했다. 그러나 김미소는 뜻밖에 레스토랑 데이트에 "이런 데 오면 옷 좀 갖춰 입을 걸 그랬어요. 근데 사람이 아무도 없네요?"라고 말했다. 이영준은 무심하게 "내가 빌렸어"라고 답했다.



박서준(위)이 박민영(아래)에게 키스를 시도하려고 했으나 박민영이 거절했다.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캡처

김미소는 의아해하며 "부회장님 오늘 무슨 일이에요?"라고 물었다. 이영준은 "별거 아냐, 오랫동안 힘들게 일했는데 제대로 고맙다고 도 안 해서. 그동안 수고했다고 주는 퇴직 선물이야"라고 말해 통큰 이벤트의 뜻을 전했다.


이후 이영준은 데이트 마무리로 김미소가 평소 호감 가는 이성에게 받고 싶은 선물이었던 큰 인형을 안기며 입을 맞추려 했다. 하지만 김미소는 이성에게 받고 싶은 선물로 큰 인형과 집 앞 키스를 적었던 과거를 떠올리며 어색한 미소로 이영준의 입에 인형을 맞대며 거절했다.


jh311@tf.co.kr
[대중문화이슈팀|ssent@tf.co.kr]


[인기기사]

· [TF포토] 한 자리에 모인 문재인-김영철-이방카

· [TF포토] 축제의 장으로 변한 '평창올림픽 폐회식'

· [TF포토] 이상화-김아랑-김경애, '웃으며 입장하는 빙판 위 여신들'

· [2018 평창 폐회식] 전 세계 하나 된 대축제 '17일간 여정' 대단원

· [TF초점] MB '검찰 소환 임박'에도 한국당은 '여유'… 왜?

· [TF프리즘] 방탄소년단 제이홉·헤이즈·민서, 3월 컴백·데뷔 뮤지션 셋(영상)

· [TF이슈] '태움·왕따' 직장내 괴롭힘…형사처벌 가능할까?

· [오늘의 날씨] 아침기온 영하 출발, 전국 한낮 포근…일교차 커

· [TF현장] "사진만 찍는다고요?"…'F1 레이싱 걸 폐지', 국내 반응은…(영상)

· 이하늬, 평창올림픽 폐막식 첫번째 무대서 전통무용 '춘앵무'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풀빵닷컴N

작성일2018/06/14 조회수235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