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끼줍쇼' 출연 하하 "土 직장 잃어"…'무한도전' 외친 사연

풀빵닷컴N 2018/06/20
0 0 518

하하, 한남동서 시민들이 몰라보자 "무한도전!"

한 끼 얻어먹기에 나선 가수 하하가 돌연 '무한도전'을 외치며 시청자 웃음보를 자극할 전망이다.


하하는 20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종합 편성 채널 JTBC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 한남동 편에 출연해 특유의 입담을 뽐내며 '한 끼'에 도전한다. 이날 방송에는 작가 겸 방송인 유병재가 게스트로 함께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하하는 첫 번째로 방문한 자택의 벨을 누른 후 "일요일에는 뛰는 사람이고 토요일 직장은 잃었다"고 자기소개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하하는 시민들이 자신을 몰라보자 "무한도전"이라고 외치며 자신의 정체(?)를 적극적으로 알렸다.



'한끼줍쇼' 한남동 편 스틸. 20일 오후 11시 전파를 타는 종합 편성 채널 JTBC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는 한남동 편으로 꾸며지며 하하 유병재(왼쪽에서 두 번째, 세 번째)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JTBC 제공

이날 방송 오프닝에서는 '하하-유병재'의 재미난 콩트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녹화 당시 하하 유병재는 오프닝 촬영을 위해 이태원 한복판에서 콩트를 펼쳤다. 하하는 '키작은 꼬마 이야기'를 열창했고 유병재는 '키다리 변신술'을 보여줬다.


강호동은 3년 전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호흡을 맞춘 하하를 보고 반가워했다. 그는 하하를 '유재석 오른팔'이라고 소개했다. '한끼줍쇼' 측은 "하하는 유재석과 오래 호흡을 맞춰왔음에도 돌연 홀로서기를 선언해 모두를 의아하게 만들었다"고 귀띔해 본 방송을 궁금하게 했다.


'한끼줍쇼'는 개그맨 이경규 강호동과 함께 평범한 가정, 국민 저녁 속으로 들어가 저녁 한 끼 나누며 오늘을 살아가는 우리들의 모습을 엿보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joy822@tf.co.kr
[대중문화이슈팀ㅣssent@tf.co.kr]


[인기기사]

· [TF포토] 한 자리에 모인 문재인-김영철-이방카

· [TF포토] 축제의 장으로 변한 '평창올림픽 폐회식'

· [TF포토] 이상화-김아랑-김경애, '웃으며 입장하는 빙판 위 여신들'

· [2018 평창 폐회식] 전 세계 하나 된 대축제 '17일간 여정' 대단원

· [TF초점] MB '검찰 소환 임박'에도 한국당은 '여유'… 왜?

· [TF프리즘] 방탄소년단 제이홉·헤이즈·민서, 3월 컴백·데뷔 뮤지션 셋(영상)

· [TF이슈] '태움·왕따' 직장내 괴롭힘…형사처벌 가능할까?

· [오늘의 날씨] 아침기온 영하 출발, 전국 한낮 포근…일교차 커

· [TF현장] "사진만 찍는다고요?"…'F1 레이싱 걸 폐지', 국내 반응은…(영상)

· 이하늬, 평창올림픽 폐막식 첫번째 무대서 전통무용 '춘앵무'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