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머♥' 안현모, '해피투게더3' 출연 소감 "보름이나 기다렸다"

풀빵닷컴N 2018/07/06
0 0 602

안현모 "박명수, 실제로 뵈니 참 좋아"

기자 출신 통역가 안현모가 '해피투게더3' 출연 소감을 밝혔다.


안현모는 5일 인스타그램에 "과연 편집이 어떻게 됐을지 너무 떨린다"고 밝히며 박명수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오후 11시 10분 안현모는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해당 프로그램 MC인 박명수와 다정한 분위기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안현모는 사진과 함께 게재한 글에서 "뉴스는 내가 말하는 그대로 토씨 하나 바뀌지 않고 즉각 방송되는데, 예능은 보름이나 기다리니"라면서 "몇 날 밤을 '이불킥'하며 기다린 '해투' 볼 시간. 박명수는 실제로 뵈니 참 좋으셨다"고 방송을 앞둔 소감을 드러냈다.



래퍼 겸 브랜뉴뮤직 대표 라이머(왼쪽)과 기자 출신 통역가 안현모는 지난해 9월 결혼했다. /라이머 인스타그램

'해투동:흥행 돌풍 대세녀 특집'으로 꾸며진 이날 '해피투게더3'에는 각 분야에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박경림 김지혜 안현모 제시가 게스트로 나와 입담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안현모는 '2018 빌보드 뮤직 어워드' '북미 정상회담' 등 통역 뒷이야기, 남편 라이머에 대한 애정 등을 털어놨다. 그는 지난해 9월 래퍼 겸 브랜뉴뮤직 대표 라이머와 웨딩마치를 울렸다.


joy822@tf.co.kr
[대중문화이슈팀ㅣssent@tf.co.kr]


[인기기사]

· [TF포토] 한 자리에 모인 문재인-김영철-이방카

· [TF포토] 축제의 장으로 변한 '평창올림픽 폐회식'

· [TF포토] 이상화-김아랑-김경애, '웃으며 입장하는 빙판 위 여신들'

· [2018 평창 폐회식] 전 세계 하나 된 대축제 '17일간 여정' 대단원

· [TF초점] MB '검찰 소환 임박'에도 한국당은 '여유'… 왜?

· [TF프리즘] 방탄소년단 제이홉·헤이즈·민서, 3월 컴백·데뷔 뮤지션 셋(영상)

· [TF이슈] '태움·왕따' 직장내 괴롭힘…형사처벌 가능할까?

· [오늘의 날씨] 아침기온 영하 출발, 전국 한낮 포근…일교차 커

· [TF현장] "사진만 찍는다고요?"…'F1 레이싱 걸 폐지', 국내 반응은…(영상)

· 이하늬, 평창올림픽 폐막식 첫번째 무대서 전통무용 '춘앵무'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