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빵닷컴



'효리네 민박', JTBC가 인수 "이효리가 아쉽겠다"


"책임지는 자세, 아주 칭찬해 JTBC"

'효리네 민박'으로 유명세를 탔던 이효리·이상순 부부의 집을 JTBC가 인수했다. JTBC가 이효리의 집을 인수했다는 소식에 누리꾼들은 아쉬움을 표하면서도 JTBC의 자세를 칭찬하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14억 원이면 되게 싸게 팔았네. 효리는 진짜 돈 욕심 없나보다"(nemo****) "그 집에서 결혼식도 올리고 매해 기념일마다 사진도 찍던데. 효리 씨가 많이 아쉽겠다. TV랑 현실도 구분 못하는 것들 때문에"(cybe****) "저 가격이면 서로 매너있게 거래한거다. 솔직히 저 가격이면 이효리가 아쉽겠지. 14억원에 저런 집 다시 지을려면 시간+돈이다"(thek****) "생각보다 싸네. 두배 값 정도는 돼 보였는데"(sh10****) "책임지는 자세는 아주 칭찬해 JTBC~" 등 JTBC가 인수했다는 금액에 대해 대부분 수긍하는 반응을 보였다.



'효리네 민박'을 JTBC가 인수했다는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효리가 많이 아쉽겠다" "그래도 JTBC가 책임지려는 자세는 아주 칭찬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네이버 화면 갈무리

이효리·이상순 부부는 JTBC '효리네 민박'에 출연하면서 실제로 자신들이 거주하고 있는 집을 공개했다. 그러나 방송이 인기를 끌면서 많은 관광객들이 이효리 집을 찾아가 내부를 구경하거나 셀카봉을 집어 넣어 사진을 찍는 등의 행위를 하면서 이상순 부부는 고통을 호소했다. 하지만 관광객들은 끊임없이 효리네 민박집을 찾아갔고 이번에 JTBC가 인수를 결정하게 됐다.


JTBC는 인수 이유에 대해 "향후 제3자가 이 부지를 매입한다고 해도 역시 거주지로 활용하기는 쉽지 않으리라고 판단됐으며, 혹 타인에 의해 외부 공개 시설 등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될 경우 '효리네 민박'이란 콘텐츠 이미지가 훼손될 가능성도 있어 우려하지 않을 수 없었다"고 설명했다.



khk0204@tf.co.kr

[대중문화이슈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TF포토] 한 자리에 모인 문재인-김영철-이방카

· [TF포토] 축제의 장으로 변한 '평창올림픽 폐회식'

· [TF포토] 이상화-김아랑-김경애, '웃으며 입장하는 빙판 위 여신들'

· [2018 평창 폐회식] 전 세계 하나 된 대축제 '17일간 여정' 대단원

· [TF초점] MB '검찰 소환 임박'에도 한국당은 '여유'… 왜?

· [TF프리즘] 방탄소년단 제이홉·헤이즈·민서, 3월 컴백·데뷔 뮤지션 셋(영상)

· [TF이슈] '태움·왕따' 직장내 괴롭힘…형사처벌 가능할까?

· [오늘의 날씨] 아침기온 영하 출발, 전국 한낮 포근…일교차 커

· [TF현장] "사진만 찍는다고요?"…'F1 레이싱 걸 폐지', 국내 반응은…(영상)

· 이하늬, 평창올림픽 폐막식 첫번째 무대서 전통무용 '춘앵무'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풀빵닷컴N

작성일2018/07/15 조회수226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