낸시랭 남편 왕진진 자살 기도, 그 와중에 셀카를?

풀빵닷컴N 2018/10/11
0 0 357




왕진진, 부부싸움 스트레스 못 견뎌 결국 자살시도?

팝 아티스트 낸시랭의 남편인 왕진진(본명 전준주)이 부부싸움 끝에 극단적인 선택을 했다. 하지만 '누리꾼 수사대'는 그마저도 미심쩍다는 반응이다.


10일 이데일리는 왕진진 지인의 제보를 받아 그가 자살을 시도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왕진진은 10일 새벽 용산구 자택 욕실에서 목에 붕대를 맨 채 의식을 잃은 상태로 지인에게 발견됐다. 이후 119 구급대에 의해 인근 병원으로 후송됐으며 응급 처치 후 당일 오후 퇴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왕진진의 지인은 이데일리에 "왕진진과 식사 후 함께 자택으로 갔는데 (왕진진이) 화장실에 가겠다고 한 후에 오랫동안 나오지 않아 문을 열어보니 의식을 잃은 채 누워있었다. 최근 우울증을 호소하는 등 정신적으로 많이 괴로워했다"고 말했다. 사고 당시 부인 낸시랭은 현장에 없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왕진진은 자살시도 후 직접 언론매체와 인터뷰를 진행하기도 했다. 그는 이날 뉴스컬쳐와 인터뷰에서 "아내 낸시랭과 관계가 끝났다"며 그 이유를 낸시랭의 마음이 떠났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왕진진은 "낸시랭이 이혼을 위해 법률대리인을 고용했다"며 "너를 지켜주지 못해 미안하다. 나라는 사람으로 인해 더이상 힘들지 않길 바란다"는 말도 덧붙였다.


하지만 누리꾼은 왕진진의 자살 시도와 관련해 믿지 못하겠다는 의견을 보이고 있다. 낸시랭과 결혼하기 전부터 앞뒤가 맞지 않는 말들로 의혹을 샀던 그였기에 이번 사건 또한 수상한 부분이 많다는 것.




부부싸움 스트레스를 견디지 못하고 극단적인 선택을 했다는 왕진진(오른쪽). /더팩트DB

아이디 nami***은 "요즘은 자살 시도한 사람을 막 지인이 사진도 찍고 언론에도 공개하고 그러냐"며 의구심을 내비쳤고 ysez***은 "가지가지 한다"며 왕진진의 행동을 비난하기도 했다. jjgy***는 "쇼! 끝은 없는 거야"라며 노랫말을 인용해 비아냥거리며 그의 행동이 거짓임을 조롱했다.


과거 '뎅기열 거짓말'로 공분을 샀던 신정환 사건과 비교하는 누리꾼도 있었다. 아이디 yoonm***는 "신정환 심전도 연출 사진 생각나게 만들고 앉았네"라고 댓글을 남겨 많은 이들의 '좋아요'를 얻었다.


앞서 왕진진은 낸시랭과 부부싸움 중 특수손괴 혐의로 불구속 입건돼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송치된 바 있다. 그는 지난달 20일 자정께 서울 용산구의 자택에서 둔기 형태의 물건으로 문을 부수는 등 폭력을 행사한 혐의를 받고 있다. 당시 전 씨는 술을 마시지 않은 상태에서였으며 부부싸움 중 낸시랭에 대한 물리적 폭행은 없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낸시랭과 왕진진은 지난해 12월 27일 혼인신고를 하며 법적 부부가 됐다.


amysun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단독] 개그맨 김학도 '국제 포커대회' 우승, 프로 포커플레이어 변신

· [TF이슈] 김진태, 퓨마 사살 지적하려 '고양이' 데려왔다 '역풍'

· [TF프리즘] 류현진, 또 커쇼 제치고 1차전 선발 가능할까

· [TF취재석] 구하라 前남친, 핑계는 그만…잘못을 인정할 때

· [TF초점] KT&G, 신제품 '릴 미니'로 1위 '아이코스'와 격차 줄일까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