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수진, YG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김희애·최지우·강동원 한솥밥

풀빵닷컴N 2018/11/05
0 0 429

YG "기쁜 마음으로 전방위적인 활동 지원할 것"

배우 경수진이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연예 기획사 YG엔터테인먼트는 5일 배우 경수진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을 알렸다.


YG엔터테인먼트는 "배우 경수진만이 가진 싱그러움과 안정적인 연기력이 더욱 빛을 발했으면 좋겠다"며 "기쁜 마음으로 그의 전방위적인 활동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경수진은 지난 2012년 KBS2 '적도의 남자'로 데뷔했다. 이듬해 KBS2 '상어'에서 손예진 어린 시절 캐릭터로 분해 주목을 받았으며 KBS1 아침드라마 '은희'에서 여주인공으로 활약해 그해 KBS 연기대상 신인상을 거머쥐었다.


이후 드라마 '밀회' '언터쳐블' '멜로홀릭' '역도요정 김복주' 등을 비롯해 영화 '남자사용설명서' '임금님의 사건수첩' 등에서 활약했다.


YG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김희애 최지우 강동원 고준희 손호준 남주혁 이성경 등이 소속돼있다.


joy822@tf.co.kr
[연예기획팀ㅣssent@tf.co.kr]


[인기기사]

· [딥페이크 포르노를 아시나요③] "유포자 검거, 기다릴 뿐"…신고 그 후

· 박진영, JYP 신주인수권 행사로 189억 원 '잭팟'…왜?

· [딥페이크 포르노를 아시나요①] 설현을 울린 '가짜 설현'

· [강일홍의 스페셜인터뷰⑪-남진] "나훈아 신비주의, 부럽지만 안쓰럽다"

· "미안해 고마워"…강성훈, 열애설·횡령의혹 등 多논란 후 'SNS 컴백'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