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지현, 눈컴퍼니와 전속계약…'평범함 속의 비범함'

풀빵닷컴N 2018/11/08
0 0 282



배우 우지현이 눈컴퍼니(noon company, 성현수 대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눈컴퍼니는 8일 이같이 밝히며 "우지현은 다양한 얼굴을 가진 배우다. 평범함 속에 잠재된 그의 비범함이 주목받을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다"고 전했다.

장우진 감독의 '새출발'로 스크린에 데뷔한 이후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독립영화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우지현은 올해 9월 개봉한 영화 '춘천, 춘천'과 이문세 16집 앨범의 타이틀곡 '희미해서' 뮤직비디오에서 보여준 감성 어린 눈빛, 뛰어난 연기력을 통해 주목 받았다.


특히 영화 '춘천, 춘천'의 주연 지현 역은 많은 20대 후반이 지니는 우울과 좌절감을 보여주는 인물로 제21회 부산국제영화제 감독상 수상을 비롯해 제67회 베를린국제영화제 포럼 부문과 뉴디렉터스 뉴필름즈 2017을 통해 뉴욕현대미술관에 초청되며 우지현의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준 작품이다.


우지현은 "처음 마음먹은 것들이 변하지 않도록 항상 성실하게 준비하고 연기하는 배우가 되겠습니다"라는 다짐으로 합류 소감을 전했다.


한편 눈컴퍼니에는 김슬기, 류혜영, 박희본, 이민지, 조한철 등이 소속돼 있다.


amysun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TF확대경] 이언주부터 이해찬까지…정치권도 '유튜브' 시대

· 삼성전자, 폴더블용 UI·디스플레이 공개…"완전히 새로운 경험"

· [TF초점] 미국 중간선거 '하원' 민주 '상원' 공화, 양분…한반도 영향은?

· 반민정 vs 조덕제,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 [TF이슈] '은주의 방' vs '계룡선녀전', 건어물녀와 선녀님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