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빵닷컴



마이크로닷·홍수현 올 초 결별…"지금이 올 초인데?"


누리꾼 "올 초? 오늘이 1월 8일인데"

래퍼 마이크로닷(26)과 배우 홍수현(38)이 올해 초 결별했다는 소식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연예 매체 스타뉴스는 8일 "두 사람(마이크로닷-홍수현)은 올 초 연인 관계의 종지부를 찍었다"고 보도했다.


지난 2017년 10월 종합 편성 채널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에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은 마이크로닷과 홍수현은 지난해 7월 열애 사실이 알려졌다.


지난해 12월 마이크로닷은 부모가 사기 혐의를 받아 도마에 올랐다. 이후 모든 활동을 중단했고, 어수선한 분위기 가운데 홍수현과 결별설도 불거졌다.


두 사람의 결별 소식에 누리꾼은 "올 초? 오늘이 1월 8일인데"(park****) "오늘 1월 8일인데? 올 초면 언제라는 거야"(love****) "헤어진 지 오래 돼봤자 일주일 됐다는 얘기"(hkdh****) "지금이 올 초 아닌가?"(djii****) "오늘이 8일인데 올 초면 며칠인거야"(java****) "올 초면 며칠 안 됐네요"(wisd****) 등 반응을 보이며 결별 시기에 대한 궁금증을 내비쳤다.


홍수현 소속사 콘텐츠와이 관계자는 이날 <더팩트>와 통화에서 "구체적인 결별 시기와 사유는 개인적인 부분이라 확인하기가 어렵다.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joy822@tf.co.kr
[연예기획팀ㅣssent@tf.co.kr]


[인기기사]

· 故 하용수 8일 오전 7시 발인…영화·패션계 동료 등 120여명 참석(영상)

· [TF초점] 임종석·한병도·윤영천 靑 참모진 교체와 무성한 '설(說)'

· [2019 CES] "TV 혁신 보려면 이곳에" 삼성 '퍼스트룩'에서 만난 신기술(영상)

· [TF초점] '신재민 폭로' 핵심은 뒷전, 파생 이슈 부각

· [TF이슈] 성실한 아이유, 난데없는 '투기 의혹'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풀빵닷컴N

작성일2019/01/09 조회수135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