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빵닷컴



故 김형은 12주기…동기 심진화·김신영 먹먹한 '추모'


심진화 "형은이의 마흔은 어떨까…"

개그맨 심진화 김신영이 고 김형은 12주기를 추모했다.


심진화는 10일 인스타그램에 배우자인 개그맨 김원효와 고 김형은 납골당을 찾아 촬영한 사진을 게재했다.


게시물에서 심진화는 "오늘 종일 촬영이라 새벽같이 서둘러 샵을 갔다가 형은이에게도 일찍 다녀왔다. 12번째 기일이다"고 운을 뗐다. 이어 "스물일곱, 지나 보니 더 꽃다운 나이에 가버렸다. 나는 마흔이 됐는데 형은이의 마흔은 어떨까 참 궁금해진다"고 고인을 그리워했다.


또 심진화는 "세월이 무섭긴 하다. 이것도 익숙해지려고 하는 것 보니. 정말 믿기지 않은 일들 투성이었다. 사랑하는 사람을 먼저 보낸 분들을 위해 잠시 기도한다. 그래도 힘내서 잘 지내자"고 힘을 냈다. 더불어 "새삼 매년 함께하는 김원효도 참 고마운 아침이다"고 덧붙였다.



개그맨 심진화는 10일 인스타그램에 고 김형은 납골당을 찾아 촬영한 사진을 게재했다. /심진화 인스타그램

심진화는 고인과 지난 2003년 SBS 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동기 장경희와 개그 프로그램 '웃찾사'의 '미녀 삼총사' 코너를 함께 했다. 이후 셋은 같은 이름의 그룹을 결성해 가수 활동도 펼쳤다.


또 다른 SBS 7기 공채 개그맨 김신영도 고인을 추억했다. 이날 김신영은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오프닝에서 고인을 언급했다.


첫곡 체리필터 '오리날다'가 끝나자 김신영은 "오늘 제 동기 김형은의 12주기"라며 "아침에 심진화는 이미 (납골당에) 다녀왔다. 저는 라디오 때문에 아직 가지 못했다. (고) 김형은이 이 노래를 정말 좋아했다"고 선곡 이유를 밝혔다.


고 김형은은 '미녀 삼총사'를 비롯해 '단무지 아카데미' '귀염둥이' 등 코너로 사랑받았으며, 지난 2007년 1월 10일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났다.


joy822@tf.co.kr
[연예기획팀ㅣssent@tf.co.kr]


[인기기사]

· 故 하용수 8일 오전 7시 발인…영화·패션계 동료 등 120여명 참석(영상)

· [TF초점] 임종석·한병도·윤영천 靑 참모진 교체와 무성한 '설(說)'

· [2019 CES] "TV 혁신 보려면 이곳에" 삼성 '퍼스트룩'에서 만난 신기술(영상)

· [TF초점] '신재민 폭로' 핵심은 뒷전, 파생 이슈 부각

· [TF이슈] 성실한 아이유, 난데없는 '투기 의혹'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풀빵닷컴N

작성일2019/01/10 조회수286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