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빵닷컴



"함께 걸어갈게요"…뉴이스트 데뷔 7주년 프로젝트 오픈

'뉴이스트 데뷔 7주년 축하해'


아이돌 순위 정보를 전하는 사이트 '팬앤스타'가 15일 그룹 뉴이스트 데뷔 7주년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이벤트가 오픈된 지 3일이 지난 현재 82% 달성된 상태다.


해당 프로젝트는 국내외 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서포트 형식의 축하 광고 이벤트다. 팬들이 프로젝트에 기부하는 별(포인트) 개수로 성공 여부가 확정된다.


별 100%가 되면 서울 지하철 2호선 43개역 대합실 전광판에서 뉴이스트 데뷔 7주년 축하 영상이 상영된다. 별 400%가 되면 지하철 2호선 대합실 전광판 영상 상영과 트레블 버스 광고가 진행된다.


별 600%에 도달하면 서울 지하철 2호선 영상 상영, 트레블 버스 광고와 더불어 압구정 CGV에도 축하 영상이 상영된다. 별 900%를 돌파하면 홍대역 멀티비전까지 광고 장소가 확장된다.


프로젝트에는 "뉴이스트 데뷔 7주년 축하해", "앞으로 꽃길만 걷자", "빛날 수 있게 함께 걸어갈게요 사랑해" 등 팬들의 축하글이 쇄도하고 있다.


뉴이스트 데뷔 7주년 이벤트는 다음 달 3일까지 진행되며,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스타마켓' 코너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뉴이스트는 JR 아론 백호 민현 렌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으로, 지난 2012년 첫 번째 싱글 앨범 'FACE'(페이스)로 데뷔했다. 다섯 명의 멤버 전원은 최근 소속사 플레디스와 재계약을 맺었다.


lyjinn@tf.co.kr


[인기기사]

· [TF해외통신] BTS 후쿠오카 공연, 일본 돔 라이브 투어 대미(大尾)

· [TF초점] '이서현 떠난' 삼성물산 패션부문, 박철규 체제 변화는

· "성매매, 사실이지만..." 린, 이수 관련 기사에 댓글단 이유는

· "벌 받는게 마땅해"…슈, '상습도박' 혐의로 징역 6월 집행유예 2년

· [TF움짤뉴스] '봄의 요정인 줄'...고아라, '천사룩' 눈길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풀빵닷컴N

작성일2019/02/18 조회수116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