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빵닷컴



송다은 측, '승리·버닝썬 연루설' 부인 "근거없는 낭설"(전문)


송다은, 과거 몽키뮤지엄에서 일했나?

배우 송다은이 빅뱅 멤버 승리와 관련된 악성 루머에 시달리자 소속사가 이를 강하게 부인했다.


송다은 소속사 이안이엔티는 지난 16일 인스타그램에 "송다은 씨는 이번 버닝썬과 관련된 일련의 사건과 전혀 연관이 없음을 밝혀드린다"며 "세간의 추측은 송다은 씨가 승리와 개인적 친분이 있다는 점을 확대해석한 것일 뿐, 근거없는 낭설임을 다시 한번 밝혀드린다"고 알렸다.


이어 "이러한 추측성 말들로 인해 송다은씨도 물질적, 정신적 피해를 받고 있는 상태이다"며 "인터넷의 게시글이나 댓글 등 악성, 허위 정보를 작성하고 유포한 자들에 대한 자료를 수집 중에 있다. 배우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가 지속될 시, 법적으로 강경 대응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앞서 승리와 유리홀딩스 유인석 대표가 운영한 라운지바 몽키뮤지엄는 탈세 의혹에 휩싸인 바 있다. 몽키뮤지엄은 춤을 추면서 술을 마실 수 있는 공간이지만 유흥주점이 아닌 소매점으로 등록돼 운영됐다.


송다은은 2016년 몽키뮤지엄 오픈 당시 한달 간 직원으로 근무한 적 있기에, 누리꾼들은 이 사실을 근거로 들어 각종 의혹을 제기했다.


한편 송다은은 지난해 채널A 연애 리얼리티 '하트 시그널- 시즌2'에 출연했다.


송다은 소속사 이안이엔티 공식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배우 송다은 소속사 이안이엔티입니다. 우선, 배우 송다은 씨는 이번 버닝썬과 관련된 일련의 사건과 전혀 연관이 없음을 밝혀드립니다. 세간의 추측은 송다은 씨와 평소 승리와 개인적 친분이 있었다는 점을 확대해석한 것일 뿐, 근거 없는 낭설임을 다시 한번 밝혀드립니다. 현재 이러한 추측성 말들로 인해 송다은 씨도 물질적, 정신적 피해를 받고 있는 상태입니다.


거듭 말씀드리지만 현재 발생한 버닝썬 관련해 송다은 씨는 전혀 관계가 없음을 명백히 밝혀드립니다.


당사는 인터넷의 게시글이나 댓글을 통해 악성, 허위 정보를 작성하고 유포한 자들에 대한 자료를 수집 중에 있습니다. 배우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가 지속될 시, 법적으로 강경 대응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소속 아티스트들의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전합니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단독] '요리사 변신' 이봉원, 긴급 척추수술...과도한 주방일 원인

· [TF확대경] '가입금 679억' 이안상조·씨지투어, '나 몰라라' 폐업 후폭풍

· [TF기획-갈등의 시대①] '젠더 갈등' 부글부글…"문제는 정부다"

· [내가 본 '조우진'] 익숙함과 새로움의 사이

· [TF인터뷰] '탈 민주' 김소연 "부하 노릇 끝내고 자유로워져 너무 좋다"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풀빵닷컴N

작성일2019/03/18 조회수142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