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매리, '폭로' 혹은 '억지'…누리꾼 갑론을박

풀빵닷컴N 2019/03/28
0 0 702

다음 달 기자회견을 자처한 이매리, 진실은 무엇?

방송인 이매리가 과거 성추행 당한 사실을 고백하며 다음 달 기자회견을 열고 모든 것을 밝히겠다고 나선 이를 본 누리꾼들의 의견이 대립하고 있다. 이매리의 갑작스러운 고백을 '제2의 미투'라며 지지하는 이들이 있는 반면, 실체와 구체적인 정황도 없이 이매리의 일방적인 주장만 믿어서는 안 된다는 의견이다.


이매리는 최근 자신의 SNS에 폭로성 글을 남겼다. 그의 주장에 따르면 그가 방송 활동을 하던 당시 정·재계 등 사회지도층 인사로부터 술 시중을 강요받고 성추행을 당했다는 것. 특히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장자연 사건을 언급하며 자신을 성추행한 사람들의 실명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이매리의 글을 본 누리꾼의 반응은 제각각이다. 이매리의 주장을 신뢰하며 지지하는 이들과, 그의 주장만 듣고 속단하는 것은 이르다는 이들이다. 장자연 사건을 언급하며 동일시한 이매리를 비난하는 댓글도 눈길을 끈다.



이매리는 실명을 거론하며 오는 4월 기자회견을 하겠다고 예고했다. 현재 해당 글은 비공개로 전환된 상태다. /이매리 SNS

누리꾼은 "여기서 장자연 사건이 왜나와? 본질부터가 다른데. 기자회견을 예고하는 것도 어이가 없네"(amd****), "지금 딱 좋은 시기임. 이매리 사건도 제대로 밝혀서 나쁜 사람들 혼내줬으면 좋겠다"(hkew****), "용기에 박수를 보냅니다. 억울한 시간을 보상받길"(snfl****), "이매리 씨가 한국활동 하고 싶어도 못한 이유가 있었네요"(para****), "그냥 바로 공개하지 왜 예고를 하지?"(whi****), "일방적인 주장 아닌가? 좀 더 사건을 지켜봐야할 듯"(skd****) 등의 다양한 의견을 주고받으며 이번 사건에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현재 이매리는 카타르에 거주 중이다. 다음 달 한국으로 와 기자회견을 열고 사건에 대해 자세히 밝힐 계획이다. 기자회견 시기에 맞춰 당시 오고간 문자 등이 담긴 휴대전화 복원도 진행된다.


amysun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TF직격] '적자 배당' 배해동 토니모리 회장 '꼼수 의혹', 최대주주 철회한 이유는?

· [TF인터뷰] "해외법인이라 못 도와준다면서 5.24조치는 왜 했나"

· '카타르 응원+미투·방송사 갑질 폭로' 이매리, 新 '화제의 아이콘' 등극?

· [TF포커스] 수지 & JYP, 9년간의 성장 히스토리

· [TF초점] 31년 만의 지방자치법 전부 개정, 지금이 '골든타임'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