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참2' 김숙·한혜진 홀린 '최하남'의 치명적인 연애 스킬은?

풀빵닷컴N 2019/04/22
0 0 512

주우재까지 "써 먹어 보고싶다"는 생각 들게 한 그 남자는 누구?

'연애의 참견2' 김숙과 한혜진이 푹 빠진 남자, '최하남'이 나타난다.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 제작진은 22일, 다음날 오후 10시 50분 방송에서 이제껏 해왔던 연애와 전혀 다른 연애를 시작하게 된 한 여자의 사연이 공개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입 센' 언니들 김숙, 한혜진까지 푹 빠지게 만든 마성의 연애담이 안방극장의 연애 세포를 제대로 자극할 예정이다"고 예고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번 '사연녀'는 서른 살이라는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중학생급의 연애 스킬을 가지고 있는 남자 '최하남'을 리드하며 관계를 이어간다. '최하남' 또한 역시 서툴지만 진심이 담긴 모습을 보이며 '사연녀'에게 한 걸음씩 다가간다.


이날 서툰 듯 은근히 설렘 포인트를 자극하는 이 남자의 독특한 연애 스킬에 김숙과 한혜진은 만면에 미소를 지으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할 뿐 아니라 주우재 역시 "솔직히 한번 써먹어 보고 싶다"며 흥미를 드러낼 예정이다.


반면 곽정은은 설렘으로 가득한 스튜디오에서 홀로 이 연애의 앞날에 대해 회의적인 반응을 보이며 "나는 저렇게 못 한다"고 고개를 저어 공방전을 펼친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TF비즈토크] 황창규 KT 회장 '맹탕 청문회', "이런 걸 왜 하나"

· [여의도TMI] '세월호 막말' 차명진·정진석…"총선 240석" 이해찬

· [TF확대경] "도스틀룩 우친!"…文대통령의 '친화 외교법'

· [강일홍의 스페셜인터뷰?-남궁옥분] 포크송 40년, "돈 명예 인기 다 소용없더라"

· [TF움짤뉴스] 트로트 가수 박하이, 섹시한 비주얼도 난 좀 "달라요"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