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예의 전당' 뉴이스트 "'러브'들의 사랑 뜻깊어요"

풀빵닷컴N 2019/04/24
0 0 451

'감기처럼 독한 사랑을 하고 싶은 하고 싶은 스타' 등 각종 설문차트 1위

그룹 뉴이스트가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U?5G THE FACT MUSICAWARDS, TMA)에서 팬앤스타의 '명예의 전당'상을 받았다.


뉴이스트 멤버 백호는 이날 수상소감에서 "오자마자 좋은 상 주셔서 감사드린다. 저희 앨범이 곧 나온다. 상 받았으니 힘내서 앨범활동 잘 하겠다"며 연신 고개를 꾸벅이며 겸손한 자세를 보였다.


아론은 '감기처럼 독한 사랑을 하고 싶은 스타', '첫눈을 함께 하고 싶은 스타' 부문에서, JR은 '키스를 부르는 입술' 등 설문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트로피를 안은 아론과 JR은 "올해 이렇게 큰 상을 주셔서 감사드리고 러브들의 사랑이라서 뜻깊고 앞으로도 좋은 노래를 들려드리겠다"고 밝혔다.


백호는 "4월 29일에 앨범이 나올 예정"이라며 "정말 열심히 만든 앨범이라 많이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다. 기대 많이 해주시라"고 말해 팬들의 큰 환호를 받았다.


이날 뉴이스트는 '블랙 앤 화이트'로 멋을 냈다. 특히 황민현과 JR은 검정색 수트로, 아론은 화이트 자켓으로 믹스매치해 눈길을 끌었다.


24일 인천 남동구 소래로 인천남동체육관에선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화려한 개막을 알렸다. 이날 시상식 레드카펫에서 뉴이스트는 팬앤스타의 '명예의 전당' 부문을 수상했다.


뉴이스트가 받은 팬앤스타 '명예의 전당'상은 팬앤스타 홈페이지에서 10주 연속 랭킹 1위에 오른 아티스트에게 주는 상이다. 이는 아이돌 투표 사이트 팬앤스타 홈페이지에서 투표로 선정된다.


뉴이스트는 최근 3년만에 완전체로 돌아와 팬들의 기대를 한껏 부풀게 하기도 했다. 이들은 오는 29일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를 발매할 예정이다.


뉴이스트는 지난해 발매한 'WHO, YOU' 앨범에서 백호가 'ylenoL' 작곡을 제외한 모든 곡을 작사·작곡했으며 JR이 전곡 작사에 참여했다. 또한 스푼즈와콜라보 음원 'I Don't Care'를 멤버들 전원 작사 참여, 백호가 작곡 참여해 주목받기도 했다. 같은 해 발매된 'WAKE,N' 앨범 역시 백호가 'I HATE YOU' 와'Dal Segno'를 제외한 모든 수록곡에 참여해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팬앤스타는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로 가수를 좋아하는 누구나 참여해 좋아하는 가수를 1위로 만드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다. 순위 집계는 100%팬 투표로 이뤄진다.


이날 시상식은 KBS Joy와 KBS W 채널을 비롯해 U?아이돌Live, U?모바일tv등 온라인으로 생중계된다.


한편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팬앤스타의 온라인 연말 어워즈를 오프라인으로 확대 개편한 시상식으로,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스타와 팬에 의한, 팬들을 위한 축제다. 이날 시상식에는 더보이즈, (여자)아이들, 스트레이키즈, 아이콘, 모모랜드, 여자친구, 슈퍼주니어, 몬스타엑스, 마마무, 레드벨벳, 청하,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뉴이스트 등이 참석한다.



moone@tf.co.kr


[인기기사]

· 삼성전자, 갤럭시 폴드 결함논란에 美 출시 결국 연기

· [TF기획④-미스트롯] 비주류의 역습, '미스트롯'이 깬 종편의 한계

· [TF현장] 애교 버린 트와이스, '걸크러쉬' 무장하고 'FANCY YOU'

· [TF초점] 손학규 대신 '안철수·유승민'…출구 못 찾는 바른미래당

· [TF초점] 정의선 현대차 부회장, 인재 육성·영입 '속도' "신사업 주도권 쥔다"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