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빵닷컴



'봄 내음 물씬'...청하가 밝힌 'TMA' 레드카펫


청하, 이래서 "청하, 청하" 하는구나

가수 청하가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U?5G THE FACT MUSIC AWARDS) 레드카펫에서 황홀한 미모를 뽐내며 팬들의 환호를 자아냈습니다.


지난 24일 오후 5시, 인천 남동구 소래로 인천남동체육관에서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이하 'TMA') 본 시상식에 앞서 레드카펫 행사가 진행됐습니다. 이날 레드카펫에는 'TMA'에 초청된 모든 가수와 진행을 맡은 MC 딩동 그리고 아나운서 신아영이 참석했는데요, 이 중에서도 청하는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현장을 환하게 밝혔습니다.


청하는 꽃자수로 '소녀소녀'한 분위기를 연출한 원단 위에 나비 모양 장식이 곳곳에 배치된 원피스를 입었습니다. 또한 과하지 않은 시스루의 상의는 벌룬 블라우스 풍의 풍성한 프릴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청하는 여기에 커다란 물방울 모양 링 귀걸이를 배치해 화려하면서도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청하가 'TMA' 레드카펫을 밟으며 아름다운 고혹미를 발산했습니다. /인천남동체육관=이새롬 기자, 이선화 기자

뿐만 아니라 하반신을 모두 덮으면서도 걸을 때마다 조금씩 드러나는 블랙 하이힐과 가녀린 발목은 보호본능을 자극하기도 했습니다. 여기에 허리까지 오는 긴 머리에 굵은 웨이브로 포인트를 줘 여성스러움을 한껏 발산했습니다.


한편 'TMA'는 '팬앤스타'의 온라인 연말 어워즈를 오프라인으로 확대 개편한 시상식으로,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스타와 팬에 의한, 팬들을 위한 축제입니다. '팬앤스타'는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로 가수를 좋아하는 누구나 참여해 좋아하는 가수를 1위로 만드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다. 순위 집계는 100% 팬 투표로 이뤄집니다.


이번 시상식에는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슈퍼주니어, 레드벨벳, 청하, 마마무, 아이콘, 뉴이스트, 몬스타엑스, 여자친구, 모모랜드, 스트레이 키즈, 더보이즈, (여자)아이들 등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했습니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TF영상] '감금·추격·몸싸움·욕설' 쉴 틈 없던 '난장판' 국회 ·

· [TF포토] 영장실질심사 출석하는 박유천

· CNN, 채이배 6시간 감금 조명…국회 최루탄 사례도 소개

· [TMA 비하인드②] ★들의 뜻밖의 '케미', 넘치는 팬 사랑

· [TF현장] '오리온 오너가' 40억 원대 가구 약정금 소송…재판장 '의아' 왜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풀빵닷컴N

작성일2019/04/28 조회수479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