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박시은 "2주간 매일 연습...잊지 못할 추억"

풀빵닷컴N 2019/04/29
0 0 496

박시은, '복면가왕' 후 쏟아지는 뜨거운 관심

배우 박시은이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 출연 후 대중의 관심이 쏟아지자 방송 출연 소감을 밝혔다.


박시은은 지난 28일 전파를 탄 MBC '복면가왕'에 '혼돈의 카오스'로 출연해 god의 '길'과 이선희의 '인연'을 열창했다. 맑은 음색과 매끄러운 고음처리, 섬세한 감정표현 등 판정단으로부터 호평을 받은 박시은은 이날 방송 후 온라인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이름을 올리며 관심을 받았다.


이날 방송에서 박시은은 노래뿐만 아니라 개인기 코너에서도 다양한 동물 소리를 내고 수준급 댄스 실력까지 뽐내는 등 다재다능한 매력을 자랑했다. 또한 판정단으로부터 아이돌, 인디 가수 등 여러 추측을 불러일으킨 박시은은 일반인 판정단 점수에서 대결 상대와 동점을 받을 정도로 선전하기도 했다.



박시은이 '복면가왕'에 출연해 가수 못지 않은 노래 실력을 드러냈다. /MBC '복면가왕' 방송 화면 캡쳐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시은은 방송 후 "이렇게 무대에서 노래하는 게 처음인데, 게다가 '복면가왕'이라 더욱 긴장되고 설렜다"며 "이번 무대를 위해 2주 동안 매일 연습에 매진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가면을 쓰고 노래하는 것 자체가 즐거운 경험이었고 여러분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행복했다.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방송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며 시청자에게 감사 인사를 건넸다.


한편 아역 배우로 데뷔한 박시은은 KBS 2TV '7일의 왕비' JTBC '그냥 사랑하는 사이'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지난해 드라마 SBS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로 '2018 SBS 연기대상' 청소년 연기상을 받으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TF비하인드] '애국가' 제창 한국당에 "2절 아나?" 조롱한 민주당(영상)

· [강일홍의 스페셜인터뷰-강문영] "곡절의 삶, 이제는 벗어나고 싶다"

· [TF비즈토크] '갤럭시폴드' 결함 삼성전자, 의외의 반응 '주목'

· '커피업계 애플' 블루보틀 韓 상륙 초읽기…'엇갈린 전망' 이유는

· [TF프리즘] 입대 전 곡 발표는 필수...아이돌은 입대도 특별해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