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 '으라차차 와이키키2' 촬영장에 특별한 선물…"힘내세요!"

풀빵닷컴N 2019/05/07
0 0 509

김선호, 배우+스태프 100여 명에게 텀블러 선물

배우 김선호가 '으라차차 와이키키2' 촬영 현장에 특별한 선물을 전달하며 출연진과 제작진의 사기를 독려했다.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는 7일 <더팩트>에 "배우 김선호가 출연 중인 작품 '으라차차 와이키키2'의 배우와 스태프 100여 명에게 텀블러와 떡을 선물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텀블러는 환경 보호와 더불어 보다 뜻깊은 선물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했으며 떡은 마지막까지 무사히 촬영을 마치길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앞서 김선호는 프리 플라스틱 챌린지에 참여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소식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 김선호는 '떡 맛있게 드시고 오늘도 으라차차! 힘내세요!'라는 문구가 적혀진 떡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김선호는 텀블러 선물과 함께 "자주 사용하고자 노력하는 텀블러가 있어서 함께 사용하면 좋지 않을까 싶어 약소하지만 준비해보았습니다.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해주시길 바랄게요. '으차라라 와이키키2' 마지막 촬영 날까지 파이팅 하시길 늘 응원하겠습니다!"고 전했다. 한편 김선호가 출연하는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amysun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버닝썬 화장품' 여배우 누구?…정은채 팬들 "루머 참담, 강경대응 촉구"

· ['어벤져스4' 천만②] 미국에서 온 히어로를 사랑한 대한민국

· [강일홍의 스페셜인터뷰?-김용임] '사랑의 밧줄'로 묶은 '트로트 퀸'

· [TF비즈토크] '슬로 커피' 블루보틀, '빨리빨리' 국내 안착 '의견 분분'

· 어린이날 일가족 4명 숨진채 발견… "얼마나 힘들었으면" 애도 물결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