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동 MBC서 데뷔 첫 고정 DJ 될까…'굿모닝FM' "논의 중"

기사입력 2018.02.08 00:00



김제동 생애 첫 고정 DJ? 방송인 김제동이 지난해 6월 이후 9개월여 만에 라디오로 방송에 복귀할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더팩트DB

MBC 라디오 "김제동 고정 DJ 논의 중"

[더팩트ㅣ박대웅 기자] 방송인 김제동이 라디오로 방송 복귀 신호탄을 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MBC라디오 '굿모닝FM'은 지난해 하차한 노홍철의 후임 고정 DJ로 김제동을 염두하고 있다.


김제동은 지난해 6월 종영한 JTBC '김제동의 톡투유-걱정 말아요 그대' 이후 방송보다 공연에 집중했다. 만약 김제동이 3월 개편하는 '굿모닝FM' DJ로 낙점된다면 9개월 만의 방송 복귀이자 생애 첫 고정 DJ를 맡게 된다.


김제동은 2009년 KBS 라디오 '서경석의 뮤직 쇼'의 '쇼 안의 쇼' 코너에 고정 패널로 활약했다. 이어 2011년에는 '윤도현의 두시 데이트' 스페셜 DJ로 활약했다.


'굿모닝FM' 고정 DJ 낙점설에 대해 MBC 라디오와 김제동 모두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굿모닝FM' DJ 자리는 지난해 12월 노홍철이 하차하면서 공석이 됐다. 이후 스페셜 DJ 체제로 운영됐다. 1월에는 방송인 문지애가, 2월에는 가수 이지혜가 DJ로 활약했다.


bdu@tf.co.kr


[인기기사]

· 김정은 여동생 김여정 온다…'백두혈통' 첫 방남

· [TF포토] 밝은 표정으로 입경하는 북한 '미녀 응원단'

· [TF사진관] 홍진영, 짧은 치마 때문에 '안절부절'

· 코스피, '4개월 만에' 2400선 아래로…코스닥도 3% 폭락

· [TF초점] 홍준표, 'MBN'에 각 세우고 'TV조선' 띄우는 이유는?

· [TF확대경] '5월 결혼' 김국진♥강수지, 복층 주택서 부모와 딸 함께 거주

· [TF포토] 만경봉 92호 하선하는 권혁봉-현송월

· 영진위 "'동성 성폭행' 이현주 감독 진상조사팀 꾸리고 재발방지 대책 마련"

· [TF포토] '16년 만에 다시 입항'…묵호항 입항한 만경봉 92호

· [TF현장] 소방시설 앞까지 물건 쌓는 롯데마트…화재나면 '아찔' (영상)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