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세 번째 무료 서버 등장 임박…신규 종족도 출격 대기

기사입력 2019.02.13 16:46

'리니지2' 세 번째 무료 서버 '윈드'가 곧 등장한다. 신규 종족 '진 카마엘'은 오는 27일 나온다. 사진은 '리니지2' 게임 진행 화면 /엔씨소프트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엔씨소프트가 13일 오후 7시 PC온라인게임 '리니지2'에서 신규 서버 '윈드'를 오픈한다. 지난해 공개된 '아덴' '아덴+' 서버에 이은 세 번째 무료 서버다.


'리니지2' 모든 이용자는 윈드 서버에 무료로 접속할 수 있다. 윈드 서버는 기존 아덴 서버와 동일한 서버 환경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발전된 '리니지2' 자동 사냥 시스템(자동 기술·타깃 도입 등)을 사용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몬스터를 사냥해 무료 서버만의 특수 재화인 '엘코인'도 얻을 수 있다. 엘코인은 전용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리니지2' 윈드·아덴 서버 이용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 2종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참여하면 +16강 무기(8종 중 택1), 버프 필수 소모품으로 구성된 '스타트 프리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2' 신규 종족 '진 카마엘' 등장을 예고하면서 미리보기 영상도 공개했다. '진 카마엘'은 두 가지 영혼(빛과 어둠)을 다룰 수 있는 종족이다. 윈드·아덴·말하는섬 서버 이용자는 오는 27일부터 '진 카마엘'을 만날 수 있다.


shaii@tf.co.kr


[인기기사]

· [TF초점] 북미, 다음 주 실무회담 재개…'빅딜' 가능성 주목

· [2018 의원 해외출장 실태<상>] 보고서는 '부실', 일정은 '깜깜'

· 여야 4당, 한국당 김진태·김순례·이종명 의원 '제명' 추진

· [TF체험기] "앗 추워" 동국제약 '냉기 방지용 방석' 직접 써보니

· [TF초점] 북미, 다음 주 실무회담 재개…'빅딜' 가능성 주목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