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 루이비통과 협업한 두 번째 '리그오브레전드' 스킨 공개

기사입력 2020.01.22 18:09

트루 데미지 세나 프레스티지 에디션 이미지 /라이엇게임즈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라이엇게임즈가 루이비통과 협업한 리그오브레전드 '트루 데미지 세나 프레스티지 스킨'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트루 데미지'는 키아나·세나·아칼리·에코·야스오 등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으로 구성된 가상 아이돌 그룹이다. 앞서 루이비통 여성 컬렉션 아티스틱 디렉터 니콜라 제스키에르가 디자인해 지난해 '트루 데미지 키아나 프레스티지 스킨'을 선보였다. 이번 스킨은 루이비통과 협업해 두 번째로 공개된 작품이다.


'트루 데미지 세나 프레스티지 스킨'은 니콜라 제스키에르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한국 시각 기준 21일 오후 9시 공개됐다. 스킨은 인기 챔피언 세나가 루이비통 특유의 로고가 담긴 무기를 사용하는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 이 스킨은 2월 초 출시되며 내년 1월 말까지 획득할 수 있다.


라이엇게임즈는 루이비통과 파트너십을 통해 지난해 유럽에서 진행된 '2019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트로피인 '소환사의 컵'을 보관하는 트로피 트래블 케이스를 제작했다. 또 루이비통 브랜드 고유 패턴이 담긴 캡슐 컬렉션 등도 선보였다.


한편, 라이엇게임즈는 '리그오브레전드 인베이드 아트' 전시에 총 1만7000여 명이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리그오브레전드 출시 10주년을 맞아 국내 유명 컨템포러리 아티스트 10팀과 협력해 개최했다.


shaii@tf.co.kr


[인기기사]

· '영혼 없는 사과' 김현미 장관 비난 확산, 국민청원까지 등장

· [강일홍의 연예가클로즈업] 논란의 '동백꽃 필 무렵', 시청자 공감 해법을

· 김건모에 이어 장지연까지...가세연 "남자관계 복잡해"

· 성전환 부사관 '전역' 결정...울음 터뜨린 변희수 하사

· 이승준·김소니아, 16살 차 농구커플 탄생 "1년째 열애 중"

· [단독] '원맨쇼 달인' 코미디언 남보원 21일 오후 '폐렴' 타계

· [TF확대경] 임종석 "총선 불출마" 거듭 확인에도 '출마설' 모락모락

· 721번 버스 탄 고민정 "촛불혁명, 내 손으로 완성해 보려"

· '조국 비판' 김경율 만난 안철수…'반문연대' 결성하나

· [TF사진관] '전성기 못지 않은 미모'...아이돌에서 여신으로 돌아온 다섯 요정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