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문희준, 생일 광고 서포트 오픈…올해도 선물 받을까

기사입력 2020.01.24 10:00

'3월 생일' 문희준. 팬과 스타가 함께하는 곳 '팬앤스타'가 24일 그룹 H.O.T. 문희준의 생일 광고 이벤트를 개최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문희준, 생일 축하해."


아이돌 순위 정보를 전하는 사이트 '팬앤스타'가 24일 그룹 H.O.T. 문희준의 생일 광고 서포트를 열었다. 문희준의 생일을 축하하는 광고가 여러 장소에 게시되는 글로벌 팬심 프로젝트다.


해당 이벤트는 문희준을 응원하는 팬들과 '팬앤스타'의 협력으로 진행된다. 프로젝트에 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2만 개 이상 모이면 축하 광고가 걸린다.


이벤트 참여는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애즈닷'(ADs.) 코너에서 할 수 있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별을 원하는 광고 상품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별은 사이트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거나 각종 미션을 완료하면 얻을 수 있다.


앞서 '팬앤스타'는 지난해 2월 15일 문희준의 생일 프로젝트를 오픈한 바 있다. 국내외 팬들의 열렬한 성원으로 별 90만 3,438개가 모였다. 당시 문희준 생일에 맞춰 서울 지하철 2호선 43개역 대합실 전광판과 압구정 CGV 예고편, 홍대역 멀티비전, 외국인 전용 트래블 버스 광고가 진행됐다.


문희준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팬들의 깜짝 선물을 받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문희준의 생일 프로젝트는 오는 3월 1일까지 진행된다.


lyjinn@tf.co.kr


[인기기사]

· [TF포토에세이] 애물단지로 전락한 '송송커플' 동상

· [TF초점] 주옥순·정봉주 등 '논란의 인사들' 총선 출마 러시

· [TF설기획-설날에 뭐하니?] 정해인부터 박나래까지…일 or 휴식?

· 꽉 막힌 고속도로? 모바일게임으로 이색 '쉼표'

· [그 장관 지역구에선-용산] 진영 후임 구설…"구청장 팬인데, 서운하네"(영상)

· [TF설기획-떡국 프로젝트①] ANS "직접 만드니 더 맛있어"(영상)

· 법무부 "최강욱 기소 감찰 검토" vs 대검 "검찰총장 권한"

· [TF이슈] 中우한 폐렴 北 '개별관광'에 호재? 악재?

· '더팩트 뮤직 어워즈', 보이그룹 황금 라인업 공개...슈주→투바투

· '신반포15차' 수주전 재돌입…삼성물산 3년 만에 재건축 시장 출사표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