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빵닷컴



홍준표 "고향 출마 위해 공관위 설득하겠다"

기사입력 2020.01.24 19:06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가 2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고향에서 총선 출마를 위해 공관위를 설득하겠다고 밝혔다. /더팩트 DB

홍준표 "25년 동안 당 위해 할 만큼 했다"

[더팩트ㅣ장병문 기자]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가 고향에서 총선 출마하기 위해 당을 설득하겠다고 거듭 강조했다.


홍준표 전 대표는 2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천심사가 시작되면 새롭게 구성된 공관위(공천관리위원회)를 끝까지 설득해 보겠다"고 밝혔다.


그는 "당을 장악하고 있는 몇몇 친박들이 언론을 통해 고향 출마를 막으려고 하고 있는 듯 하나 지난 25년 동안 당을 위해 할 만큼 다했다"고 전했다.


이어 "2박 3일 고향 구정 맞이 인사차 갔다 왔다"며 "함안, 의령, 창녕, 밀양을 거쳐 부모님 산소도 미리 성묘하고 왔다"고 덧붙였다.


홍준표 전 대표는 "2022년 대선을 앞두고 고향분 들에게 홍준표를 여전히 당보다 더 신임하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한 고향 출마"라며 "정치를 정리하는 마지막 출마는 내 의견대로 당이 존중해 줄 것으로 나는 굳게 믿는다"고 했다.


홍준표 전 대표는 최근 경남 밀양·의령·함안·창녕 지역에서 본격적으로 총선 준비를 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그는 밀양 삼문동 아파트에 주거지를 옮기고 본격적으로 총선 준비에 나섰다.


그러면서 당 내부에서 나오는 험지 출마 의견에 대해 "2년 동안 아무런 연락 한번 없다가 느닷없이 언론을 통해 일방 통고로 출마지를 지정하려 하는 것은 일부 세력들이 나를 당에서 정치적으로 제거 하려는 공작을 시도한다고 판단하지 않을 수 없다"고 날을 세우기도 했다.


jangbm@tf.co.kr


[인기기사]

· [TF포토에세이] 애물단지로 전락한 '송송커플' 동상

· 방탄소년단, 한국 가수 최초 '그래미 어워즈' 공연 확정

· [TF초점] 주옥순·정봉주 등 '논란의 인사들' 총선 출마 러시

· [TF설기획-설날에 뭐하니?] 정해인부터 박나래까지…일 or 휴식?

· [그 장관 지역구에선-용산] 진영 후임 구설…"구청장 팬인데, 서운하네"(영상)

· [TF설기획-떡국 프로젝트①] ANS "직접 만드니 더 맛있어"(영상)

· 법무부 "최강욱 기소 감찰 검토" vs 대검 "검찰총장 권한"

· [TF이슈] 中우한 폐렴 北 '개별관광'에 호재? 악재?

· '더팩트 뮤직 어워즈', 보이그룹 황금 라인업 공개...슈주→투바투

· '신반포15차' 수주전 재돌입…삼성물산 3년 만에 재건축 시장 출사표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댓글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