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승언, tvN '너는 나의 봄' 캐스팅...남규리와 호흡

기사입력 2021.06.22 12:06

황승언이 '너는 나의 봄'에 출연한다. 그는 전직 복서이자 헬스 트레이너인 진호 역을 맡아 새로운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씨제스 제공

전직 복서이자 헬스 트레이너 진호 役

[더팩트|박지윤 인턴기자] 배우 황승언이 '너는 나의 봄'에 합류해 극의 활력을 더한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22일 "황승언이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극본 이미나 연출 정지현)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황승언은 전직 복서이자 가영(남규리 분)을 전담하는 헬스 트레이너 진호 역을 맡는다.


진호는 자신이 운동하는 것만큼이나 비실대는 사람들을 강하게 만드는 것에 희열을 느끼는 인물이다. 그는 워너비 스타 가영의 흔들리는 멘탈을 잡아주는 든든한 조력자로 활약할 예정이다. 황승언은 진호로 분해 남규리와 '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라 기대감을 높인다.


지난 2009년 영화 '여고괴담5: 동반자살'로 데뷔한 황승언은 OCN '나쁜녀석들', tvN '식샤를 합시다2', 영화 '더 킹' '메멘토모리' 등 장르를 오가며 꾸준히 필모를 쌓아왔다.


지난해 종영한 MBC '내가 가장 예뻣을 때'에서는 하석진의 전 연인인 캐리 정으로 분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캐릭터를 소화해냈다. 또 황승언은 연기뿐 아니라 패션과 뷰티 등에서도 센스를 뽐내며 여러 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다.


한편, '너는 나의 봄'은 저마다의 일곱 살을 가슴에 품은 채 어른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이들이 살인사건이 일어난 건물에 모여 살게 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는다. 배우 서현진 김동욱 윤박 남규리 등이 출연한다. 내달 5일 밤 9시 첫 방송 될 예정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인기기사]

· '광주 참사'부터 '사기 분양'까지…정몽규 HDC 회장 리더십 '흔들'?

· [속보] 與, '부동산 의혹' 윤미향·양이원영 의원 제명

· '오피스텔 감금·살해' 20대 보복살인 적용…살인죄보다 무거워

· '대선 경선 일정'에 무너진 민주당 '원팀 정신'

· [단독그후] 최수종 "아내를 위해 축구 운동 횟수 줄이겠다" (인터뷰)

· '적자 속 고배당' 구지은 아워홈 대표, 논란 딛고 쇄신 이룰까

· 식당 자정 영업에 야구장 50% 입장…일상이 달라진다

· '역대급 인사' 예고한 박범계…검찰 새판짜기

· "백신 보험 돈 된다" 속속 출시하는 보험사…보장은 '글쎄'

· 한앤컴퍼니와 결별 앞둔 한온시스템…예비입찰 누가?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